•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효원마라톤클럽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달리기 이야기 해월달 후기 월달 후기(6/15)
김대경 추천 0 조회 80 26.06.16 14:46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16:20

    첫댓글 아직 개장도 안했는데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도 보이고, 모래 조각 작품도 건재(?)하고, 관광객, 피서객 요리조리 피해서 달리려니 거리는 쪼매 늘어나는데 것도 힘드네요. 하계 훈련지로 떠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미포 삼거리 해장국집 자리에, 요새 여자애들이 깜빡 넘어가는 기념품 가게가 새로 생겼네요~ㅋ

  • 26.06.16 19:36

    해안가 복잡할거 같아 동백 뺑뺑이주 했는데 잘 선택한 것 같네요.
    여름 냄새가 묻어나는 시간이 오니 장산 코스가 기다려집니다.ㅎ

  • 26.06.16 20:38

    거리 짧은것이 험이지만 언덕을 치고오르는 재미가 솔솔. 여름 전지훈련이 기대됩니다.

  • 26.06.16 20:58

    한적하고 시원한 숲길에
    호수같은 수원지
    넓고 가슴이 탁트이고 찬물사워가 가능한
    뒷풀이 장소 보유
    토달코스 빌려드릴까예??

  • 26.06.17 08:12

    담구 월달까지 동백섬에서 달리고
    6월29일 월달부터 장산으로 가겠슴미더...
    고바이 힘들던데...ㅠㅠ

  • 26.06.17 11:05

    평지인데다 해질녁시원한바다보며 뛰는호사도 얼마 안남았네요 오르막길이지만 여유롭고 시원한계곡이 있으니 것도 좋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