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잘 다녀오셨습니까?
혹시나 몰라서 이렇게 기타로 글을 올립니다.
마일리지는 귀빈여행사에서 전체적으로 적립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시아나항공에 등록되어 있으신분들은 아시아나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마일리지 확인을 하시고,
만약에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어 있다면 탑승권 원본과 항공권 사본을 가까운 아시아나 항공지점에
방문하셔서 적립하시면 됩니다.
여행에서도 말한 바와 같이 모든 티켓등은 함부로 버리지 말라고 했으니, 간직하고 계시리라 백분 믿어의심치 않고, 항공권은 제가 귀빈여행사에서 이메일로 받기로 했으니, 그것을 다시 각자의 메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에 등록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은 아시아나에 직접 질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는 1년안에 등록만 하면 적립이 가능하다고는 하나, 혹여나 아시아나 항공이 아니고
타이항공은 협력항공이므로 6개월로 기간이 축소될 수 있음을 기억하시기 바라면서...
아시아나 항공 콜센터 전화는 1588-8180 입니다.
전화통화량이 많으니, 십분 감안하시어 오전 10시 전이나 오후 4시 이후에 전화하시면 바로 통화가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평일 통화 시간은 오전9시~오후5시
토요일은 오전 9시~ 오후1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전화통화 불가합니다.
귀빈여행사 054-741-7300
이상 더 이상 궁금하신 점은 아시아나항공과 귀빈여행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땡이는 개인적으로 질문 받지 않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참고]
1. 현금영수증은 현금영수증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11월에 772,000원 등록되어 있었습니다.
2. 이메일이 변경되셨거나, 자료집 뒤에 이메일이 틀리신 분들은 꼬리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집 뒤에 아이디만 있고, @이후가 없는것은 모두 hanmail.net 이라 판단할 것입니다.
첫댓글 부지런한 땡님~~ 벌써 알아봐 주셨네요^^렇지 않아도 도착하던날 인천공항 아시아나 카운터에 알아봤더니,항공권이랑 탑승권 원본 있어야 한다고 1년이내에 인천공항으로 오던지 삼성공항으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아시아나 보너스클럽카드는 귀빈에서 일괄 가입해 주신듯... 집에 오니까 카드 와 있던데요
귀빈 여행사에 알아 보니까 이미 적립 되어 있다고 하던데 아시아나에 다시 알아 봐야 하는 거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