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7월) 중순 에어컨을 처음 켜보았는데, 바람만 나옵니다. 위** 제품인데, 이 제품이 실외기에 문제가 꽤 있나봅니다. 10년 넘게 사용한 제품이라 하나 사기로 하고 며칠 검색을 했는데, 폭염이 시작되더군요.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에어컨이 오지를 않습니다. 열대야는 선풍기로 보내고 있었는데, 일주일만에 설치기사분이 2분이 와서 한창 더운 오후 2시부터 3시간 가까이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은 인센티브환급을 해준다고 해서 해당 사이트로 가서 본인인증받고 거래명세서, 신용카드매출전표에 에어컨본체에 붙어있는 제조번호를 파일로 등록을 했습니다. 그게 8월 10일이었는데, 오늘 통장에 환급액이 들어왔더군요. 구입가의 10%가 들어왔습니다. 전기세 부담은 없어졌습니만...예상외 지출로 지갑이 홀쭉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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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그런 제도가 있었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