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리스 에브라는 아스날 구단이 '위기' 에 처해있다고 말하며 그들을 '축구 훈련소' 라고 도발했다.
다음 주 월요일 아스날과의 빅 매치를 앞두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브라는 아스날이 매력적인 축구를 하지만 2005년 이후 무관이라는 점을 조롱했다.
"저에게 있어, 아스날은 축구 훈련소로 보입니다. 그들의 경기를 보면, 재밌습니다. 하지만 그래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나요? 사람들이 기억하는건 1등입니다. 그들은 우승을 못한지 5년이 넘었습니다. 아스날 같은 빅 클럽이 그런 상황이라면 '위기' 라고 불러야겠죠."
"전 종종 아스날의 축구를 바르셀로나와 비교하는 말들을 듣습니다. 하지만 20년 후의 사람들은 아스날의 축구를 기억하지 못할 겁니다. 물론 우리는 이번 경기에서 아스날에게 질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시즌이 끝날 때, 그들에겐 무엇이 남아있죠? 아무 것도 없습니다. 우승 트로피는 하나도 없습니다."
"우리의 진정한 적은 첼시입니다. 물론 아스날은 첼시나 우리, 또는 다른 어떤 팀들도 이길 수 있는 훌륭한 팀이지만, 우리는 아스날보다 첼시의 결과에 더 신경씁니다."
이에 대해, 아스날의 아르센 벵거 감독은 에브라가 상대에 대한 존중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정상급 선수라면 상대를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죠. 저는 에브라의 말에 크게 신경쓰지 않겠습니다. 그는 그의 말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에브라가 우리를 무시했냐구요? 그 판단은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이런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심리전에 말려들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경기 방식에만 집중하고 어떤 신경전에도 휘말려서는 안됩니다."
번역 :
원문 : http://www.guardian.co.uk/football/2010/dec/10/patrice-evra-crisis-club-arsenal
왜이렇게 과하냐 ;;; 맨유팬이지만서도 ㅠ
그만 좀 해라
요새 나스리 때문에 상당히 긴장했나 보군요~ 경기 내내 맞부딪힐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브라
나스리한테털릴준비하세요
fm에도 이정도 도발 인터뷰가 잇엇으면 좋겟다 ㅋㅋㅋ
다들진짜 과민반응쩔어 ㅋㅋㅋㅋㅋ 에브라 성격얘기까지 나오네 ㅋㅋㅋㅋ 네이트댓글도아니고 이런 신경전 한두번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