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명음악 명강연] ‘첼로댁’ 조윤경의 잔잔한 위로
Song from a Secret Garden
Song from a Secret Garden을 연주한느 첼리스트 조윤경/ 첼로댁
은 노르웨이의 작곡가 롤프 러브랜드와 아일랜드의 바이올리니스트 피오뉼라로 구성된 듀엣 그룹인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이 발표한 곡이다.
시크릿 가든은 뉴에이지 음악을 전 세계적으로 알린 역할을 한 선구자의 역할을 하였으며, 클래식을 대중음악으로 재해석한 뮤지션들이다.
이 곡은 시크릿 가든이 뉴에이지 음악의 대표적 뮤지션으로 이름을 알리는데 기여한 곡으로 잔잔하고 평화로운 호수의 이미지를 연상시켜 마음의 안정을 준다.
영상 속 Song from a Secret Garden을 연주하는 첼리스트는 조윤경이다.
그녀는 서울대학교 기악과 학사, 줄리어드스쿨 음악대학원 기악과 석사, 왕립음악대학 대학원 아티스트 디플로마(Artist Diploma)를 거쳤고, 2014년 요하네스 브람스 국제 콩쿠르 첼로 부문 2위, 2016년 영국 뮤지션스 컴퍼니 프린스 컴페티션 우승 등의 경력이 있다.
조윤경은 현재 유튜브 채널 <첼로댁>을 통해 클래식 뿐만 아니라 대중음악 등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며 첼로의 음색을 널리 알리고 있다.
첼리스트 조윤경의 잔잔한 위로를 담은 곡 Song from a Secret Garden은 아래의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https://youtu.be/MfwJ4X7lx4k
※ 유튜브 관련 영상 참고하세요
출처 : 마음건강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