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유민지가 무선네이트 코리아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이기적인 S라인을 공개했다.
168cm 47kg, 34-24-34의 완벽한 S라인을 가진 그녀는 연기자답게 표정부터 섹시한 포즈까지 훌륭히 소화해내며 “최고의 유혹이란 무엇인지 보여줄 것”이라고 당찬 포부까지 밝혀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코리아그라비아 관계자는 “이기적인 S라인과 환상적인 몸매를 가진 유민지의 이번 화보는 쓰나미보다 더 강력한 유혹을 불러올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초복이’ 민지아, 섹시한 블랙 원숄더 각선미
[뉴스엔 정유진 기자]
배우 민지아의 스타화보 제작발표회가 13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Floor1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KBS 2TV 수목드라마 '추노'에서 여(女)노비 초복이로 분해 공형진의 상대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민지아는 2004년 성시경의 '차마'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후 굴곡있는 배운 인생을 걸어온 7년차 '신인 아닌 신인'이다.
민지아는 발리의 호화 리조트를 배경으로 드라마 속 모습과는 전혀 다른 순수하고 청순함부터 세련되고 매혹적인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최강창민과 유노윤호, 보아
가수 보아와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최강창민이 14일 서울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삼성전자, SM엔터테인먼트와의 3D 콘텐츠 협력 발표회장에서 인사를 마친뒤 자리로 향하고 있다.
이정현, 숨막히는 뒤태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가수 이정현이 1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 채널 Mnet(엠넷) 'M CountDown(엠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정현씨, 나도 잡아줄 수 있어요'
이정현, 헤어나올 수 없는 눈빛
이정현 '살짝 보여드릴까요?'
이정현, 분노의 발차기
이정현 '한국의 레이디 가가'
거미 '가슴이 찢어져'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가수 거미가 1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 채널 Mnet(엠넷) 'M CountDown(엠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있다
거미, 이기적인 각선미
거미 '락커의 피가 흘러'
이혜영,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 中.."결혼은 아직"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배우 이혜영이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 중이다.
이혜영 소속사 한 관계자는 13일 오후 아시아경제신문과의 통화에서 "이혜영이 현재 열애 중인 것은 맞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하지만 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확실히 정해진 것이 없어 조심스러워 했다"며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6개월 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덧붙였다.
에이트 주희, 이기적인 각선미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그룹 에이트(8 Eight)의 멤버 주희가 1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 채널 Mnet(엠넷) 'M CountDown(엠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슈퍼스타K' 출신 정슬기, 슈퍼스타 향한 발걸음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가수 정슬기가 1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 채널 Mnet(엠넷) 'M CountDown(엠카운트다운)'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보아, 성숙해진 모습으로
[아시아경제 이기범 기자]가수 보아가 14일 오후 서울 서초동 삼성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3D 콘텐츠 관련 협력 플랜'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포미닛, 새 앨범 파격 변신 화보 공개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걸그룹 포미닛이 새 앨범 이미지 화보를 공개했다.
포미닛은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다섯 멤버 각각의 개성을 한껏 살린 새 앨범의 타이틀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포미닛은 걸그룹다운 발랄함과 풋풋함은 물론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과감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섹시함까지 아우르는 5인5색 콘셉트로 촬영됐다.
쏟아지는 플래쉬 세례..‘하녀’, 뜨거운 포토콜
'칸의 여왕' 전도연이 영화 '하녀'로 3년만에 칸 국제영화제를 다시 찾았다. 14일(현지시간) 오후 기자회견을 위해 프랑스 칸 리비에라극장을 찾은 전도연은 은빛 실크소재 원숄더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미소를 선보였다. 사진=AP연합
‘만삭’ 박탐희, 드레스 D라인 과시
배우 박탐희가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박탐희는 기존의 만삭화보와는 다르게 드레스를 선택,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여배우로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박탐희는 로자스포사의 최명 원장이 특별히 제작된 4벌의 드레스로 D라인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라리스튜디오에서 촬영됐으며 박탐희의 아름다운 모습은 매거진 '앙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바지야? 속옷이야?
13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SteveJ & YoniP의 패션쇼에서 모델이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AP=연합)
[AP]칸 영화제 `순회공연`시사회
13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3회 칸 영화제 ‘순회공연(Tournee)’ 시사회에서 마티유 아말릭 감독(오른쪽 3번째)이 주연 배우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레이디가가 ‘존, 스팅 반가워요!’
13일 현지시간 뉴욕 카네기홀에서 열린 ‘열대우림 펀드(Rainforest Fund)’ 자선 콘서트에 참가한 엘튼존경과 스팅이 레이디 가가를 무대위로 안내하고 있다.(AP=연합)
화려한 뒤태
미국 모델 호피트 골란이 13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3회 칸 영화제 ‘순회공연(Tournee)’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시(이창동 감독)’, ‘하녀(임상수 감독)’ 등 우리나라 작품 2편을 비롯해 총 19편이 출품됐으며 대상인 황금종려상은 오는 23일 수여될 예정이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도도한 레베카 메이더
13일(현지 시간) 미국 ABC 방송국의 TV 드라마 ‘로스트’의 출연 배우 레베카 메이더가 ‘로스트 라이브: 마지막 기념행사(Lost Live: The Final Celebration)’가 열리는 캘리포니아대학교 로스앤젤레스 캠퍼스(UCLA) 로이스홀에 도착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男心을 흔드는 미소
배우 판빙빙과 리페얼(오른쪽)이 13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3회 칸 영화제 ‘일조중경(日照重慶)’ 포토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시(이창동 감독)’, ‘하녀(임상수 감독)’ 등 우리나라 작품 2편을 비롯해 총 19편이 출품됐으며 대상인 황금종려상은 오는 23일 수여될 예정이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8등신 모델들과 함께~
12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LA카운티미술관에서 열린 다큐멘터리 ‘울트라스웨이드: 할스톤을 찾아서’ 시사회에서 위트니 스미스 감독(가운데)이 모델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미스 월드 헝가리 ‘아그네스 도보’
13일(현지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미스 월드 및 미스 유니버스 헝가리 대표를 뽑는 선발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칸에 좀비가 나타났다(?)
13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3회 칸 영화제 ‘사탄의 좀비 여성들(Zombie Women Of Satan)’ 포토콜에서 단역 배우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시(이창동 감독)’, ‘하녀(임상수 감독)’ 등 우리나라 작품 2편을 비롯해 총 19편이 출품됐으며 대상인 황금종려상은 오는 23일 수여될 예정이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포즈가 이 정도는 돼야죠”
13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3회 칸 영화제 ‘순회공연(Tournee)’ 시사회에서 마티유 아말릭 감독(오른쪽 3번째)이 주연 배우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시(이창동 감독)’, ‘하녀(임상수 감독)’ 등 우리나라 작품 2편을 비롯해 총 19편이 출품됐으며 대상인 황금종려상은 오는 23일 수여될 예정이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게임에서 튀어나온 듯…
배우 호피트 골란이 13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3회 칸 영화제 ‘순회공연(Tournee)’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시(이창동 감독)’, ‘하녀(임상수 감독)’ 등 우리나라 작품 2편을 비롯해 총 19편이 출품됐으며 대상인 황금종려상은 오는 23일 수여될 예정이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칸 레드카펫 밟은 판빙빙
배우 판빙빙이 13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3회 칸 영화제 ‘충칭 블루스(日照重慶)’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시(이창동 감독)’, ‘하녀(임상수 감독)’ 등 우리나라 작품 2편을 비롯해 총 19편이 출품됐으며 대상인 황금종려상은 오는 23일 수여될 예정이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칸 영화제 참석한 디피카 파두콘
배우 디피카 파두콘이 13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제63회 칸 영화제 ‘순회공연(Tournee)’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시(이창동 감독)’, ‘하녀(임상수 감독)’ 등 우리나라 작품 2편을 비롯해 총 19편이 출품됐으며 대상인 황금종려상은 오는 23일 수여될 예정이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승리를 기뻐하는 이경원
13일(현지 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세계여자단체 배드민턴선수권대회(우버컵) 준결승 대한민국-일본 경기에서 이경원(오른쪽)이 김지현 코치와 함께 승리를 기뻐하고 있다. 이경원은 하정은과 짝을 이뤄 가키와 레이카-후지 미즈키 조를 물리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