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벚꽃이 피는 봄이 되었지만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뿌연 하늘을 보면 즐거움보다는 걱정이 앞섭니다.
얼마 전만 해도 황사 걱정으로 하루를 보냈었는데, 이제는 황사보다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먼저 하게 되었고 오늘의 날씨가 어떤지 보는 것보다는 미세먼지 농도는 어느 정도인지 확인하는 것이 하루 일과가 되었습니다.
이처럼 미세먼지는 가볍게 여길 수 없는 정도가 되었고, 초미세먼지를 피해 많은 이들이 청정지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황사가 걱정된다면, 그저 도심을 벗어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면 오산.
한국 환경공단의 조사에 따르면 초미세먼지의 영향을 받지 않는 지역은 전국에서도 몇 없으며, 그중에서도 여수는 제주도와 동일 수준으로 산이 많은 강원도 강릉보다도 공기가 깨끗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전국 157개의 지방자치단체 중 미세먼지 고농도 일수가 10일 미만으로 가장 청정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는 여수, 오늘은 미세먼지 청정지역 여수에 위치한 남프랑스풍의 전원마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지역 여수,
바다와 산이 함께 있는 곳에 위치한 씨드프랑스
- 주소 : 여수시 화양면 이목리 산 146-3
- 면적 : 5,192평
- 지목 : 임야, 전, 답 (대지로 변경)
- 지역 : 계획 관리지역, 건폐율 40%
남프랑스풍의 전원마을 ‘씨드프랑스’는 녹음이 짙은 서이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한려수도를 바라보는 양지바른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균기온 14.9도, 1월 평균기온 3.5도, 8월 평균기온 25.7도로 1년 내내 살기 좋은 기후를 띄고 있습니다.
한려수도를 바라보는 천혜의 명당,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전원생활
1년 내내 온화한 기후를 보이는 씨드프랑스는 아늑하게 움푹 들어간 지형이라 바다 바람의 영향도 덜 받아 천혜의 명당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씨드프랑스는 고속버스 여천 정류소, KTX 여천역까지 20분, 여수 공항까지 30분이 소요되며 현재 공사 중인 4차선 도로가 완성되면 씨드프랑스까지 10분 이상 단축될 예정입니다.
또한 퍼블릭 골프장, 워터파크는 10분 거리, 시가지, 대형마트, 종합병원이 20분 거리에 위치해 전원생활을 하면서도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지니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추진하는 남해안 관광벨트의 중심에 위치한 씨드프랑스
“남해, 여수를 거쳐 고흥 반도까지 거대 남해안 관광벨트!”
정부의 정책 발표에 따르면 남해안 지역을 관광벨트로 지정하고, 지정된 지역에 대규모 관광 인프라를 건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정부 정책에 따라 대기업 M사에서는 1조 원 이상을 투자해 6성급 리조트, 호텔, 테마파크, 리테일 빌리지, 워터파크, 콘도, 페이웨이 빌라, 마리나 해상 케이블카 등의 복합리조트를 조성할 계획 의지를 보였습니다.
이 덕분에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이며, 여수는 21세기 최고 관광 중심지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씨드프랑스는 성장이 기대되는 남해안 관광벨트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씨드프랑스를 포함 주변 부지의 발전을 기대해볼 만하겠죠?
씨드프랑스 전원주택단지 한눈에 살펴보기
*씨드프랑스는 26평, 34평, 45평, 56평, 62평 등 5개 평형이 있습니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지역에서의 삶, 씨드프랑스에서 시작하기!
씨드프랑스는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프로방스 마을의 넉넉하고 여유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전원주택단지로 청정지역 여수에서 미세먼지 없는 전원의 삶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남쪽 해안가의 전원 마을답게 프로방스 타입의 건축물들과 아울러, 배롱나무가 마을 전체를 수놓는 아름다운 남프랑스풍의 마을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아름답고 미세먼지 없는 청정지역 여수, 발전 가능성 높은 남해안 관광벨트 중심에 위치한 씨드프랑스에서 꿈꾸던 전원생활 시작해보세요.
*건축 규약 및 자치규약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양 문의 : 070-7538-0626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