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문과 동문가족간 체육대회를 통하여 상호친목 및 결속을 도모하고 오현가족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함. |
|
|
|
|
|
|
Ⅰ. 대회개요 |
|
|
|
|
|
|
❐ 일 시 : 2011. 6. 5.(일) 10:00 ~ 15:30
❐ 장 소 : 오현고등학교 운동장(우천시 체육관)
❐ 참여대상 : 40회기별 동문 및 가족
❐ 주 최 : 오현고등학교 40회기 동문회
❐ 주 관 : 오현고등학교 43회 동창회(현세회)
❐ 부대행사 : 의견수렴
|
|
|
|
|
|
Ⅱ. 세부진행순서 |
|
|
|
|
|
|
건명 |
소요시간 |
주요내용 | |
행사 준비 |
준비 완료 |
08:00~09:00(60') |
∙ 이벤트사(음향 등) |
집결 및 행사안내 |
09:00~10:00(60') |
∙ 참석자 접수, 경품권 배부 등 | |
개 회 식 |
기수별입장 |
10:00~10:10(10') |
∙ 사회 : 변성훈 |
국기에 대한 경례 |
10:10~10:15(05') |
∙ 국기에 대한 경례 | |
내외빈소개 |
10:15~10:20(05') |
∙ 사회 : 변성훈 | |
개회선언 |
10:20~10:21(01') |
∙ 대회장 | |
대회사 |
10:21~10:31(10') |
∙ 대회장 | |
축사 |
10:31~10:41(10') |
∙ 총동문회장, 오교교장 | |
폐회(개회식) |
10:4.1~10:42(01') |
∙ 사회 : 변성훈 | |
체육 경기 |
몸풀기 체조 |
10:42~11:00(18') |
∙ 이벤트사 준비 |
축구경기 |
11:00~12:00(60') |
∙ | |
점심식사 및 대화 |
12:00~13:00(60') |
∙ | |
오후행사 |
이어달리기(계주) 등 체육경기 |
13:00~15:00 |
∙ |
가족행사 |
13:00~15:00 |
∙ 어린이 놀이공간 및 게임 진행(이벤트사) | |
시상 및 폐회 |
15:20~15:30(10') |
∙ 경기별 시상 및 경품 추첨 |
|
|
|
|
|
|
Ⅲ. 세부추진계획 |
|
|
|
|
|
|
1 |
|
|
|
|
개 회 식 |
■ 회기별 집결 ■ 참석자 등록 및 경품권 사전 배부 등 |
❚ 회기별 집결 등 |
|
❐ 집결일시 : 2011. 6. 5(일) 09:00~10:00
❐ 집결 및 행사안내 등
❍ 운동장 내 회기별 기수를 선두로 도열
❍ 팀별 2열 종대로 집결
❐ 진행 시나리오
❍ 회기별 접수(09:00) → 회기별 집결 안내(09:50) → 회기별 기수 도열(10:00) → 회기별 집결 완료(10:10)
❐ 준비 및 체크사항
❍ 본부 및 회기별 본부 요원(행사진행팀) 중심 회기별 집결 독려
❚ 개 회 식 |
|
❐ 일 시 : 2011. 6. 5(토) 10:00~10:42
❐ 장 소 : 오현고등학교 운동장
❐ 참석범위
❍ 40회기별 동문 및 가족
❍ 동문회 등 내·외빈 등
❐ 단상 배석 및 설치
❍ 내·외빈 참석자 사전파악 후 자리배정
❍ 발언대, 접의자, 마이크 등 음향 장비 및 전원
❐ 진행 시나리오
❍ 회기별 입장 → 개회(사회 : 변성훈) → 국기에 대한 경례 → 대회사 → 축사 → 개회식 폐회
❐ 준비 및 체크사항
❍ 단상 설치 물품 등 현장에서 확인(이벤트사 시설)
❍ 내·외빈 참석자 명단 및 일정 사전 파악
2 |
|
|
|
|
이벤트 및 체육행사 |
■ 경기종목 - 공굴리기, 줄 뛰어넘기, 우리는 하나,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 ■ 어린이 농이공간 및 가족 게임 진행 |
❍ 선정업체 : 피엘 커뮤니케이션(33회 이상봉 010-7448-8013)
❍ 무전기 임대 가능여부 검토
※ 이벤트 기획팀과 상의하여 가족단위로 참가가 가능하며 호응도가 좋은 게임으로 3, 4가지 정하여 추진
※ 드림엔터테인먼트 와 피엘커뮤니케이션 행사기획 및 최저단가 검토후 선정
3 |
|
|
|
|
경품 추첨 (수시진행) |
❐ 경품확보 : 선·후배 동문 경품협조 및 경품 구입
❐ 경품권 배부 : 부정 최대한 방지(번호, 색깔 등 구분 제작 배부)
❐ 운영방법
❍ 경품추첨에 따른 소요시간 최소화 및 참여유도를 위하여
경기진행 도중 지속 실시
(1차 : 개회식 후, 2차 : 점심시간 중, 3차 : 폐회식)
❍ 경품 추첨자는 현지 실정에 맞게 적이 조정
(내빈 및 각 회기별 회장 분배하여 추첨)
4 |
|
|
|
|
의전 사항 |
❐ 담 당 : 전직 회장단
❐ 대 상 : 총동창회장, 오고교장, 20회기 회장단, 등 초청장 발송 인원 및 기타 내빈
❐ 장 소 : 의전석 2개동 및 오고 1층 중앙현관
❍ 명찰부착, 방명록, 다과 준비 등
❍ 개회식이 끝남과 동시에 내·외빈 다과회 예정으로 각 기수별 회장단 사전 섭외 참석요망.
5 |
|
|
|
|
팀별 천막 배정 |
❍ 천막 설치 및 운영 - 회기별, 음식관리 천막 설치
❍ 천막 설치 위치 및 배분(2동~3동) 24개동 설치
6 |
|
|
|
|
시상 및 폐회식 운영 |
❍ 폐회식에 많은 동문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
❍ 별도의 정례화된 의식은 생략하고 시상과 추첨행사로 진행
7 |
|
|
|
|
집행본부 운영 |
❐ 집행본부
❍ 체육행사 전반에 대한 계획 수립 및 운영 총괄
❍ 식전행사, 개회식, 의전, 경품추첨, 시상 등 진행 총괄
❍ 운동경기 전 종목에 대한 상황판 제작 및 운영
❍ 각 회기별 1명 총괄본부에 근무 연락사항 전달 등
❐ 행사진행부
❍ 담당 경기에 대한 세부계획 수립 및 진행 총괄
❍ 경기 진행 이벤트사와 긴밀한 협조체제 유지
❍ 진행과정에 발생하는 문제는 집행본부에 통보
❍ 경기 결과 집행본부 통보 및 상황판 정리
❐ 의 료 부
❍ 행사당일 총괄본부에 응급 비상약품 등 준비
❐ 질 서 부
❍ 행사장 인근 주차 등 교통질서 유지
(오현봉사단 섭외 완료)
❍ 노점상 등 행사장 인근 사전 점거 등 질서 유지
❍ 쓰레기 발생에 대비한 종량제봉투 구입
8 |
|
|
|
|
안내책자 및 초청장 제작 |
❍ 안내책자 : 대영인쇄사 (46회 김승남 010-9622-0356)
❍ 광고 및 디자인 마감기한 : 5월20일(금)
❍ 접수방법 : 회기별 인쇄사 직접 연락
❍ 책자 500부 및 초청장 100부 제작 주요인사 발송완료
9 |
|
|
|
|
회기별 분담금 입금 |
❍ 입금계좌 : (계좌번호 : 농협 356-0475-8823-73 문상현 )
❍ 분담금 입금 마감기간 : 5월 20일(금)
❍ 입금방법 : 회기별 주관회기 입금계좌로 입금
10 |
|
|
|
|
공용 음식 관련 |
❍ 국수는 이전과 갈리 주최 측 본부 옆에 설치하여 가족 이동을 최소화하여 많은 동문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본부석 인근 준비
- 설거지, 음식물쓰레기 처리, 그릇, 수저, 젓가락 등 문제없도록 추진
❍ 공용음식(돼지고기 150kg, 튀김닭 3~4마리, 김밥 30~40줄, 맥주(생맥주), 소주, 음료수
❍ 불판 및 불판 부대시설(가위, 집게, 숯, 장갑 등)
( 회기별 자체 추진 협조 )
43회주관_40회기_체육대회_세부추진계획(안)03.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