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대규모 단체헌혈 전개
유엔 DGC(공보국) 협력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가 27일 서울 상암동 DMC홍보관에서 대규모 단체헌혈을 전개했다.
이날 마포구는 물론 은평구와 서대문구에서 온 위러브유 회원, 가족, 이웃 등 350여 명이 함께했다.
서울중앙혈액원는 행사를 반기며 참여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헌혈하도록 헌혈버스 4대와 간식 등을 지원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현장에 함께한 김영미 마포구의회의장, 김준현 JTBC 부사장, 성보용 경희대 명예교수 등 각계각층 인사들도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단체는 이날 서울남부혈액원에서도 헌혈행사를 개최했다. 관악구와 서초구, 동작구, 강남구 회원 주축의 참여자 320여 명이 고귀한 생명나눔에 동참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대규모 헌혈행사 개최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생명 살리는 일에 다시 힘을 모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가족, 친구, 이웃 등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580527)
첫댓글 위러브유의 사랑의 마음 담은 헌혈하나둘운동으로 혈액 수급의 어려움이 해소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위러브유의 생명나눔실천 헌혈운동에 함께 동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