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 사 글]
포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활동을 사랑하고 격려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평화와 건강을 기원합니다.
무엇보다도 2024년 4월 3일(수) 누구도 배제되지 않는 세상을 향한 도보행진 제12회 “두 바퀴로 가는 세상”에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3년 제1회 ‘두 바퀴로 가는 세상’을 시작하여 올해로 12년째 11.4km의 도보행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도보행진은 비장애인 중심사회에서 배제되고 차별받아왔던 장애인들의 삶을 알리고 장애인들도 당당한 대한민국 국민이자 포천시 시민으로서의 권리를 당당히 요구하며 장애인이 특별한 존재가 아닌 지역사회에서 같이 살아갈 수 있는 동등한 인간임을 알리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럿이 함께 꾸는 꿈은 이루어지고, 이 세상을 바꿀 커다란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본 센터는 장애인들이 일상생활에서 차별이 느껴지지 않도록 열심히 활동할 것을 약속드리며, 나아가 장애가 아닌 장애물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끝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먼 걸음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장애인도 시민으로 이동하는 시대로” 만들기 위해 포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활동하겠습니다.
2024년 04월 04일(목)
포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 활동가일동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