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미사모-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카페 게시글
바람처럼 살다가 스크랩 The rates2
바람처럼~ 추천 1 조회 802 14.04.04 06:15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4.04 10:58

    첫댓글 등업해 주세요~

  • 14.04.04 18:52

    집 좋으네요. 저런 집 서울에 있으면 ㅋㅋㅋ

  • 작성자 14.04.04 21:25

    ㅎㅎㅎ 여기서 저런집은 아주 저렴한 집이고 15만불이면 살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좁은 한국땅에서 아둥바둥 치고 받고 살기보다 이 넓은 지구땅 어디서든지 자리잡고 살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14.04.04 21:06

    안정된 모습이 아주 부럽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14.04.05 05:34

    사시는 동네가 켈리포니아인가요? 따스한 지역인것 같은데요.

  • 작성자 14.04.05 11:59

    로키산맥의 고원지대인 뉴멕시코입니다.

  • 14.04.05 08:46

    하버익스프레스에서 일하던 친구 찾읍니다
    이 은 철 한국에서 이보영010-6378-9795

  • 14.04.21 05:41

    나무가 돌이된 보석이 있었군요. 처음 봤습니다. 채굴해도 되나봐요. 잘 읽고 갑니다.

  • 작성자 14.04.21 06:18

    채취하면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습니다...공원에 기념품으로 단면을 가공해서 판매하는게 있습니다.

  • 14.04.23 11:21

    @바람처럼~ 운행경로를 보니 제가 사는 지역을 경유하기도 하네요.제가 사는 지역은 워싱턴 디시 에서 북서방향으로 약 30분 정도(자동차로) 270번 고속도로와 인접해 있거든요.열심히 살고 있구나하는 이미지가 그려집니다.고맙구요.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 14.04.23 14:44

    환경만으로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 14.04.24 08:19

    트럭 면허는 어떻게 따야하나요?
    영어 읽을 수 있지만 말하기와 듣는 것은 거의 못하는 데요.

  • 작성자 14.04.24 14:59

    안녕하세요? CDL 면허는 영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될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노력하면 어느정도 쉽게 습득되는 수준정도라서 다른 잡보다 쉽게 취득하실수 있을겁니다.

  • 작성자 14.04.25 12:18

    아 그리고 추가로 말씀드릴께요..만약 검문이나 인스펙션등에 걸렸을때 영어로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안될때는 그자리에서 면허증이 박탈되고 경찰차로 데려갑니다.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되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 14.07.12 11:27

    왕복한번에 1500~1800불을 받나요 ??? 10회만 왕복하면.. ㄷㄷㄷ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