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혀 관련 없을 것만 같은
5G와 백ㅅ이
긴밀한 관련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견해들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다.
본 게시글이
코로나19 백ㅅ을 접종한 분들에게는
불편할 수 있다.
허나
피한다고 될 일이 아니다.
세상 끝에 사람의 미혹을 주의하라는
주 예수님의 명령을 따라
미혹을 분별하고
미혹에서 탈출하고
미혹을 대적해야 한다.
또한 시험에 든 걸 회개하고
시험에 들지 않도록 기도해야 한다.
말세에 예수를 잘 믿는다는 건
그런 의미가 아닐까 생각한다.
---
(강조된 부분만 읽으면 이해되리라 본다.)
5G 원격 살상 수단
(5G REMOTE KILL VECTOR):
과학 논문은,
스마트폰 신호가
체내에 주입된 산화 그래핀 속
생물학적 탑재물의 방출을
유도할 수 있음을 밝혀냈다
(23.9.14. 기사)
https://www.naturalnews.com/2023-09-14-remote-kill-science-paper-reveals-cell-phone-signals-release-biological-payloads-graphene-oxide.htmlgraphene-oxide.html
https://www.sciencedirect.com/science/article/abs/pii/S2468519422002166
https://pubmed.ncbi.nlm.nih.gov/23802593/
“MaterialsToday Chemistry에 게재된 과학 논문에 따르면, 휴대폰 신호는 인체에 주입된 산화 그래핀으로부터 생물학적 또는 화학적 탑재물[페이로드]의 방출을 유도할 수 있다. 이 논문은 2022년 9월에 발표되었다.”
(페이로드: payload. 적재물, 탑재량. 네이버 사전)
“이 논문 초록에서, 휴대폰에서 나온 신호가 만드는 낮은 전압의 전류가 산화 그래핀(Graphene Oxide. GO) 분자에 작용하여 분자 속 약물을 체내에 효율적으로 방출하는 방식이 설명된다.”
“본 연구는, 저전압을 사용해 산화 그래핀 표면으로부터 이중 약물(아스피린과 독소루비신)이 방출되는지를 확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기서는 아무 때나 수동적으로 방출하지 않고 편리한 휴대 전화로 원격으로 약물 방출 비율을 조절하는 방법을 시연했다.”
(독소루비신: doxorubicin. 암 치료 약제. 네이버 지식백과)
“산화 그래핀은 아주 높은 표면 영역과 복잡한 구조로 되어 있어 생물학적 탑재물 또는 약물 탑재물을 체내로 방출하기 위한 완벽한 분자로 밝혀졌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산화 그래핀은 고분자 또는 무기물 망과 결합하면서 바이오 의약 및 생명 공학 분야에서 약물 운반체로서 매우 잠재적인 나노 복합소재가 된다.”
(스마트폰 신호만 있으면 언제든지 몸에 미리 주입돼 있던 약물을 체내에 방출할 수 있다는 걸 설명하고 있다. 산화 그래핀에 붙어 있던 약물은 스마트폰 신호가 생성한 전류로 방출되어 체내 유전자에 작용한다.)
“중요한 것은, 산화 그래핀이 탑재물을 방출하기 위해서 저전압 전류의 특정 주파수만 있으면 된다는 것이다.”
“5G 무선 기지국 신호는 신체 내부에 미세 전류를 생성한다.”
(사진은, 곳곳에 설치된 무선 기지국)
“우리는 이미 5G 신호가 상당한 거리에서도 인체 내부에 전류를 발생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머콜라 박사(Dr. Joseph Mercola)가 어린이 건강 지킴이(Childrens Health Defense)에 발표한 중요한 논문이 있는데, 5G 무선 신호 방사선이 인체 내부에 측정 가능한 생물학적, 화학적 변화를 가져온다는 것을 보여 준다.”
“★ 5G는 고통스럽게 타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밀리미터파의 대역폭에 주로 의존한다. 5G는 눈과 심장 질환, 면역기능 억제, 유전적 손상 및 생식 문제와 관련된다.”
(밀리미터파: 빛에 가까운 성질을 가지고 있는, 파장이 1~10mm, 주파수가 3만~30만 MHz인 전자기파. 초다중(超多重) 통신 또는 레이다 따위에 쓴다. 네이버 사전)
(밀리미터파: 극초단파. 주파수 범위에서는 기가헤르츠(giga hertz)에 해당. 한컴 사전)
“★ 연방통신위원회(FCC)는 그 기관과 통신업계가 5G 안전성을 위해 연구한 적도 없고 연구 지원한 적도 없으며 계획도 없다고 했다.”
“★ 연방통신위원회(FCC)가 통신업계에 점령당한 것이다. 결국 담배회사가 사용한 허위 정보 전략을 통신업계도 달성한 것이다.”
“★ 휴대 전화 신호와 같은 마이크로파 주파수에 계속 노출되면 과산화질소에서 생성되는 활성산소(free radicals)로 인해 미토콘드리아 기능 장애와 핵 DNA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 휴대 전화와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대한 과도한 노출은 심장 부정맥, 불안, 우울증, 자폐증, 알츠하이머, 불임과 같은 만성 질환의 원인이 된다.”
“휴대 전화 대책위원회 웹사이트는 휴대 전화 방사선과 그것이 인간 생물학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우려하는 전 세계 정부들과 기관들의 수많은 경고를 소개한다.”
“고주파 마이크로파 방사선은 체내 세포 내의 전압 변화를 일으켜 칼슘 통로를 변화시킨다.”
“워싱턴 주립대학교 생화학 및 기초의학 명예교수인 마틴 폴 박사(Martin Pall, Ph.D)가 주도한 설득력 있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 모바일 기기와 무선 라우터의 마이크로파[극초단파] 방사선이 신체 세포 내에서 전압 변화를 일으킨다는 걸 밝혀냈다. 즉 인체 세포막에 있는 ‘Voltage-Gated Calcium Channels’(VGCCs)이라고 불리는 것을 활성화한다. 세포로 들어가고 나오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 바로 이 막이다.”
(라우터: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연결해주는 장치. 네이버 지식백과)
“23개의 연구는 전압 의존성 칼슘 통로(VGCC)가 여러 가지 EMF 효과를 생성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게다가, 이러한 통로의 전압 의존성은 생물물리학적으로 EMF 생물학적 효과를 위한 그럴듯한 메커니즘을 제공할 수 있다.” (Martin Pall 박사의 논문)
“Martin Pall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휴대 전화 및 무선 라우터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무선 주파수[고주파] 마이크로파 방사선은 세포의 외막에 있는 전압 의존성 칼슘 통로(VGCC)를 활성화한다.” (Mercola 박사의 논문)
“Martin Pall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전압 의존성 칼슘 통로(VGCC)는 우리 세포 내부와 외부의 하전 입자[이온입자]보다 마이크로파 방사선에 720만 배 더 민감하며, 이는 마이크로파 방사선 노출에 대한 안전 기준에서 720만 배나 벗어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Mercola 박사의 논문)
(하전 입자: charged particle. 전기적으로 양성이나 음성 전하를 가진 이온입자. 네이버 지식백과)
“저주파 마이크로파 방사선은 인체 세포막의 전압 의존성 칼슘 통로(VGCC)를 연다. 그러면 칼슘 이온이 비정상적으로 세포로 유입될 수 있다. 이어서 과산화아질산염을 즉시 형성해서 탄산염 활성산소를 일으키는 산화질소와 과산화물을 활성화한다. 이것들은 오늘날 많은 만성 질환의 근본 원인으로 알려진 가장 해로운 종류의 반응성 질소이다.” (Mercola 박사의 논문)
“이는 휴대 전화 방사선(및 5G 무선 기지국 방사선)이 실제로 인체에 전압 변화를 유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이러한 전압 변화가 매우 실제적인 생화학적 영향을 준다는 걸 의미한다. 그 영향 중에는 (과산화아질산염 분자의 형성 같은) 인간의 건강을 위협하는 것도 있다.”
“과산화물 불균등화 효소(SOD) 처방과 같은 영양학적 접근을 통해 이 강력한 활성산소의 공격에 어느 정도는 대처할 수 있다. (보통 멜론 열매에서 추출하는) SOD가 무선 기지국의 방사선 자체를 차단하지는 못하지만, SOD는 몸이 과산화아질산염 분자의 형성과 같은 세포 스트레스에 반응하도록 돕는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프랑스 규제 당국은 애플에 과다한 방사선을 방출한다는 이유로 아이폰12 판매를 중단하라고 경고했다. 애플의 스마트폰은 방사선의 법적 허용치를 초과하고 있다. 이 스마트폰은 2020년부터 판매되었다.”
“5G 신호는 산화 그래핀이 체내에 탑재물을 방출하도록 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 모든 연구를 종합하면, 5G 신호는 인체 내부에 낮은 전압을 발생시켜 산화 그래핀 분자들 안에 계획적으로 넣어진 탑재물이 인체에 노출되도록 유도할 수 있다.”
“외부 자극을 가하면 많은 물질이 약물을 방출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 전기 자극 외에 정교한 기구가 필요하다. 전기 자극에 의한 약물 전달은 제어 장비의 비용이 저렴하고 통증이 없으며 휴대가 쉬워 주목을 받고 있는데 개개인 맞춤 애플리케이션으로 잘 다룰 수 있다. 본 연구에서는 통제 가능한 방식으로 약물을 전달하기 위해 전기 민감성 물질로 NGO(非 산화 그래핀)를 사용하였다.” (상술한 논문)
“ASP(아스피린)와 DOX(독소루비신)를 외부 전압에 의해 동시에 방출할 수 있는 모델 약물로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논문은 적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본 연구에서 NGO가 이중 약물 전달체로 사용될 수 있고, 외부 전압에 의해 약물 방출이 제어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ASP와 DOX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하기 위해 NGO를 조작하고 거기에 두 가지 약물을 부착한 것이다. 우리 연구소가 만든 원격 제어 장치는 항암제를 효율적으로 방출했다. 휴대 전화로 쉽게 켜고 끔으로 바이어스 전압[직류 전압]을 바꿈으로써 약물 방출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상술한 논문)
“산화 그래핀은 생물학적 무기와 화학적 무기를 탑재하여 운반할 수 있다.”
“위에서 인용한 과학 논문에서 산화 그래핀 탑재물은 아스피린과 일반적인 암 약물이었다. 그러나 탑재물은 친수성 분자와 소수성 분자를 포함하여 충분히 작은 크기의 거의 모든 것일 수 있다. 연구진은 ‘단일 전달 플랫폼을 이용해 친수성(아스피린)과 소수성 약물(독소루비신)을 어떻게 전달할 수 있는지도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는 이론적으로 나노그램 단위의 노출에도 치명적인 신경작용제 등 강력한 화학무기가 산화 그래핀 분자에 탑재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짜 백ㅅ이나 코로나 면봉과 같이 공격적으로 홍보되는 의료 개입을 통해 체내에 비밀리에 주입되는 산화 그래핀 분자에 탑재될 수 있다. 이론적으로 이러한 무기는 식량 매개체를 통해 우리에게 전달될 수도 있다. 일단 몸에 들어가면 소량의 탑재물 누출로 인해 접종한 피해자들 가운데 어느 정도의 신경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산화 그래핀의 탑재물 누출은 탑재물을 풀어놓기에 필요한 전압을 만드는 5G ‘방출 주파수’ 신호가 접종자들에게 송출되기 전까지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즉, 적절한 주파수로 송출된 5G 신호는, 산화 그래핀에 탑재된 약물 주사를 접종한 사람의 체내에서 산화 그래핀 분자가 즉시 탑재물을 방출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신체에서 필요한 전압을 만드는 5G 주파수가 송출되면 영향권에 있는 모든 사람의 체내에서 동시에 발생한다.”
“탑재물이 신경작용제라면, 실제로 나타날 효과는 5G 전파가 충분히 영향을 줄 수 있는 도시 전역에서 인구의 상당수가 갑자기 사망하는 일일 것이다. 탑재물이 바이러스 같은 나노입자라면, 탑재물 노출은 인구의 상당수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전파되는 팬데믹 바이러스에 갑자기 ‘감염’된 것처럼 보이게 만들 수도 있다.”
“다시 말해, 이 기술은 이전에 탑재물을 운반하는 산화 그래핀이 주입된 접종자들에게 ‘킬 스위치’로 사용될 수 있다.”
(킬 스위치: kill switch. 말 그대로, 죽게 하는 버튼의 뜻이다.)
“산화 그래핀은 가까이 있는 수신기로 기가헤르츠 신호를 전송할 수도 있다.”
“산화 그래핀을 몸 속에 지닌 사람들은 무선 기지국 전파에 노출되면 발신기로서 작용하는 산화 그래핀의 속성 때문에 그 사람들 자신이 전자기적인 ‘리피터’가 될 수 있다.”
(리피터: repeater. 디지털 방식의 통신선로에서 신호를 전송할 때, 전송하는 거리가 멀어지면 신호가 감쇠하는 성질이 있다. 이때 감쇠된 전송신호를 새롭게 재생하여 다시 전달하는 재생중계장치를 리피터라고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쉽게 말해, 몸에 산화 그래핀을 가진 사람들은 전파 수신기일 뿐만 아니라 전파 발신기도 된다는 것)
“산화 그래핀의 이러한 속성은 Applied Physics Letters(2010년)의 ‘그래핀 산화물의 무선 주파수 특성’이라는 제목의 연구 보고서에 잘 기록되어 있다.”
“우리는 나노 크기로 2차원 탄소 구조를 이루는 산화 그래핀이 무선 주파수 범위 내에서 고효율 상호 연락 장치로서 강력한 후보가 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 이 논문에서는 0.5~40 GHz 범위 안에서 산화 그래핀의 고주파 특성을 조사한다. 연구 결과는, 산화 그래핀이 기가헤르츠 범위에서 신호를 전달할 수 있는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시켜준다.”(Applied Physics Letters)
“즉, 산화 그래핀 물질은 원격 휴대 전화 신호를 통해 방출되는 탑재물을 운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의 다른 수신기로 신호를 전송할 수 있다.”
(쉽게 말해, 산화 그래핀은 약물 방출의 수단일 뿐 아니라 받은 신호를 주변으로 발신할 수 있다는 것)
“이는 이론적으로 5G 무선 기지국 신호가 한 사람에게서 다른 사람으로 재송출되는 ‘연쇄반응’을 일으키는데 활용될 수 있을 것이다. 이론적으로 이는 5G 무선 기지국 본래의 최초 전파 범위를 훨씬 넘는 거리까지 ‘킬 스위치’ 신호를 보낼 수 있다.”
(백ㅅ에 산화 그래핀이 있다고 가정할 때, 접종자들 자신이 5G 신호 전파 경로가 될 것이다.)
“우리는 산화 그래핀이 차세대 전자기기의 송전선에 사용될 수 있으며, 나노 탄소 전자기기의 매우 강력한 후보가 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결론
“1. 산화 그래핀은 화학적 탑재물 또는 생물학적 탑재물을 운반할 수 있다.”
“2. 탑재물을 운반하는 산화 그래핀은 백ㅅ이나 면봉을 통해 체내로 유입될 수 있다.”
(면봉: swab. 상처 소독·테스트용 세균 샘플 채취 등에 쓰는 면봉. 네이버 사전)
(PCR 검사에 쓰이는 면봉을 생각하면 된다)
“3. 이러한 탑재물의 방출은 인간 세포에 특정 전압 변화를 가져오는 무선 기지국 주파수에 의해 이뤄질 수 있다.”
“4. 일부 전압 변화는 무선 기지국의 방사선, 특히 5G에 노출될 때 발생하는 것으로 진즉 알려져 있다.”
“5. 산화 그래핀 탑재물에는 신경작용제 또는 감염원과 같은 ‘킬 스위치’ 탑재물이 있을 수 있다.”
(신경작용제: nerve agent. 흡입 또는 피부 접촉 시에 주로 자율 신경 계통인 교감 신경과 부교감 신경의 균형을 파괴함으로써 단시간 내에 사망하게 하는 급속 살상 작용제. 코 흘림, 가슴 압박감, 호흡곤란, 동공 축소, 방분, 방뇨 따위의 증상이 나타난다. 네이버 사전)
(감염원: infectious agent. 감염의 원천이 되는 모든 것. 네이버 사전)
“6. 따라서 5G 기지국 시스템은, 이전에 탑재물 운반 산화 그래핀이 주입된 접종자의 대량 살상을 달성하기 위해 마련된, 화학무기 탑재물 방출을 위한 기반 시스템이다.”
“7. (백악관과 미 질병통제예방센터도 코로나19 백ㅅ이 전염이나 감염을 막지 못한다고 인정하고 있기에) 지금은 팬데믹을 막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코로나19 백ㅅ은 이론적으로,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산화 그래핀 탑재물을 사람들에게 주입하기 위해 사용되었을 수 있다.”
“따라서 백ㅅ + 5G 무선 기지국이, 단순히 특정 전파 에너지 강도 및 주파수로, 산화 그래핀이 운반하고 있는 탑재물의 체내 노출을 활성화함으로써, 인류의 대량 멸절을 달성하기 위한 인구 감축 무기 시스템으로 악용될 수 있다는 것은 아주 그럴듯하다. 물론 공개적으로 입증되진 않았다.”
“지금 세계의 서방 정부들이 자국민들을 몰살하려는 시도를 분명히 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위 결론은 전 세계적인 인구 감축 의제에서 살아남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중요하다.”
---
푸틴은
방금 러시아에서 5G를 금지했고,
모든 무선 기지국을 해체할 것이다
(2023.8.14. 기사)
https://www.naturalnews.com/2023-08-14-putin-banned-5g-russia-towers-destroyed.html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러시아의 5G 네트워크를 해체하기 위한 십자군 전쟁을 벌이고 있다는 주장으로 인터넷이 떠들썩하다. 그는 방사선의 피해로부터 국민을 보호하려는 목적으로 기지국들을 파괴해 오고 있다고 한다.”
“한 매체에 따르면, ‘2015년 이후, 미국에 있는 통신회사들은 150,000개의 기지국을 세웠다. 그에 비해 러시아는 22개의 기지국만 가지게 되었는데, 주로 모스크바에 있었다.”
“미국의 이동통신사들은, 모두가 안에 갇혀 있는 동안, 나라 전역에 5G 연결 센터들과 기지국들을 세우기 위한 위장막으로 코로나 봉쇄 정책을 시행했다.”
---
만약 백ㅅ 안에 산화 그래핀이 있다면
현재 기술을 근거로,
백ㅅ의 산화 그래핀이 약물을 담고 있고
특정 시간에 외부 5G 신호로
체내에 그 약물을 방출할 수 있을지 모를 일이다.
다음은
현재 기술을 근거로,
백ㅅ 속 나노 로봇을 고발하는 내용이다.
---
“DNA 나노 로봇에 대한 화이자와 이스라엘 연구팀의 제휴는, 오늘(2015.5.15.) 텔아비브에서 막을 내리는 IATI 바이오메드 컨퍼런스에서, 화이자의 국제연구개발(WRD) 회장과 포트폴리오 전략 및 투자위원회 위원장과 Mikael Dolstein 부사장의 강연에서 확인되었다.”
(코로나19 백ㅅ에서 발견된 칩 형태의 물질들이 이스라엘 연구진이 2013년 공개한 나노 로봇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사진들 출처 동영상
https://rumble.com/v50rkqt--100-billion-nanobots-and-a-kill-switch.html
2013년, TED 강연에서
이도 바첼렛 박사(Dr. Ido Bachelet)는
주사로 나노 로봇을 넣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 나노 로봇은
그것에 달린 안테나를 통해
외부에서 쏘는 5G와 같은 특정 주파수에
반응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강조했다.
“이건 공상과학이 아닙니다. 아니에요.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도 바첼렛 박사는
코로나19 백ㅅ으로 유명한 화이자와
제휴를 맺게 된다.
화이자,
이도 바첼렛과 DNA 나노로봇 협력
(2015.3.15. 기사)
https://www.nextbigfuture.com/2015/05/pfizer-partnering-with-ido-bachelet-on.html
화이자,
mRNA 주사에
DNA를 영구적으로 바꾸는
‘나노봇’ 함유 인정
(2024.4.17. 기사)
https://thepeoplesvoice.tv/pfizer-admits-mrna-jabs-contain-nanobots-that-permanently-alters-dna/
---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그들은 끝까지 백ㅅ을 강요할 것이다.”
이유가 뭡니까?
“통제를 위함이라.”
(박에스더 목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