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3일 (목)광진경찰서(서장 최석환)소속 화양지구대(지구대장 김대권)는 화양동주민센터 3층에서 청소년 육성회 회의를 실시하였다.
참석하신분은 지구대장 김대권, 화양동장 정광희, 회장 이상수,수석부회장 이장화,부위원장 지종현, 김동규,김성기, 김만억,김혜자,이성순,박애경, 김형숙,이주미,김관순,윤정희위원님외 경위 김진규,청소년담당 순경 이혜림님이17명이 회의를 하였다
이상수 회장님"태풍피해 없이 무사히 잘 지나가서 너무나 감사하며 화양동이 살기좋은 동네가 될수 있도록 치안협조를 부탁합니다. 앞으로 추석을 앞두고 방범협조를 부탁합니다"라고 말하였다.
정광희동장님"화양동은 지구대가 있어서 든든합니다. 청소년육성회가 방범순찰 캠페인 청소년을 위한 많은 활동을 하여 주심을 고맙게 생각합니다.저도 청소년을 위해서 무엇을 할까? 많은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건대맛의거리에서 먹고 마시고 하는것은 잘 되어 있는데 정서적인 함양부분에서 많이 부족한것 같아 지역문화축제인 '아트브릿지'행사를 매주 토요일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이 동참하고 있어서 성공적인 문화의 거리로 조성되고 있습니다. 현제 좋은평가를 받고 있어서 작은공원에도 만남의 광장과 안내할 수있는 곳도 만들고 해서 더욱더 문화환경이 좋은 거리로 만들도록 우리함께 노력합시다. 그리고 내년에도 예산을 받아 더욱 문화 예술이 발전되어 청소년들에게 좋은환경을 만들도록 같이협력바랍니다. 주민 자율방범운동도 적극 협력하여 함께가는 마을공동체가 되길 바랍니다." 라고 말하였다.
김대권지구대장"한달쉬고 오래만에 만나뵙게되어서 반갑습니다.특별한 일은 없었고 나주에 성폭력,중곡동....사건으로 방범비상 활동을 하였습니다.화양지구대 치안소식지를 보시면서 말씀하겠습니다"
□특별방범 비상근무 기간은 2012.9.3~10.3(1개월)이며 경찰력.장비총동원,가시적방범활동전개 (범죄분위기 사전차단을 위한 불심검문 활성화,민간협력단체 총동원 방범체제 구축,성폭력 범죄 총력대응)
□협력단체와 합동순찰 실시로 민경협력체제 구축(화양동 청소년 육성회는 금요일)
□범죄다발지역,공원등 동별 취약지역을 순찰 4인1조로 결정
□주취폭력자집중단속하여 4명구속하였음 시민협박,폭행,공무집행방해
안전한 공원 만들기 지속 추진
♡내용:그동안 안전한 공원을 만들기 위해 단속.계도.선도활동을 적극 추진하여,공원내 노숙자.주취자,불량청소년들이 대부분 사라졌지만 아직도 일부 공원에서는 학생들의 흡연,소란행위로주민들이 불안해하고있어 근절시까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
○공원현황:14개소(화양,한아름,가중나무,햇님,군자,화양,능동정자마당,모진동제2,군자제2마을마당,능동소,능동,화양,남일,어린이대공원)
○추진대책:-합동순찰시 공원주변 연계 순찰 확행,범죄예방(학교폭력 예방활동 병행)
-도보,오토바이순찰 실시 및 우범자 검문검색.단속
-공원주변 <깨끗한 공원 만들기>캠페인, 유인물 배포등 홍보활동 전개
□화양지구대 중요'범인검거'사례 특수강도미수범 2명 검거
화양지구대장 김대권이 범인 검거 "박수"짝짝짝
□화양지구대 중요 범인검거 사례 (스마트폰 장물범4명 검거)
○2012,9,7(금)03:19경
어린이대공원역4번출구에서 건대역방향 노상에서 지나가는 택시를 상대로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있다는 112신고를 접하고, 사복조 경장 김찬조 등2명과 순12호,순13호가 출동하여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있던 김○○(남33)등4명을 현장에서 검거함
김대권 지구대장"이상 지구대치안소식을 모두 전합니다.그리고 경찰서장님이 군자여성방범대와 합동순찰을 9월6일 하셨으며, 자율방범대와 합동순찰은9월4일 하셨습니다.궁금한 것 있으시면 말씀하세요"라고 말하였다.
김혜자 부회장님"저녁에 순찰 여자들만 하지말고 남자와 같이 조를 짜서 하도록하죠"
이상수 회장님"4인1조로 남녀 같이 하도록 합시다"라고 하였다.
박애경 위원님"성폭력한 남자들 처벌좀 강화해 주세요...거시기...ㅎㅎㅎ
김대권 지구대장"참고로 성폭력 전과자를 인터넷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증절차를 걸처서 확인바랍니다...."라고 하시며 회의를 마쳤다.
.
(사진 김진규경위)
첫댓글 울~~식구들 만나서 너무나 반갑고 즐거웠습니다.~~청소년 육성회 파이팅~~~
두달이 너무 긴 느낌이였습니다.
형님들...늘 의리와 사랑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