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댓으로 남기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5:11
첫댓글 그런 사정이 있으셨군요. 수면장애를 겪는다는 점에 대하여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하고, 괜한 말씀을 드렸군요. 가뜩이나 예민한 시기에 괜한 저의 표현으로 신경이 더 쓰이신거 같네요. 치원님의 숙면과 행쟁 캐리합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화이팅!!cf. 저는 네이처벨리의 멜라토닌을 먹고 있어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5:11
첫댓글 그런 사정이 있으셨군요. 수면장애를 겪는다는 점에 대하여 제가 미처 생각하지 못하고, 괜한 말씀을 드렸군요. 가뜩이나 예민한 시기에 괜한 저의 표현으로 신경이 더 쓰이신거 같네요.
치원님의 숙면과 행쟁 캐리합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화이팅!!
cf. 저는 네이처벨리의 멜라토닌을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