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도시락 나눔 200명 대상 어르신 지원
11월14일 (화) 9:00 하남지구협의회 (회장 박복년) 봉사원 15명은 하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주은 ) 주관 IBK기업은행 후원 자원봉사 단체 운영으로 따뜻한 한 끼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도시락 나눔을 하남시 자원봉사센터 공유 조리실에서 새마을 교통 봉사대 환경 실천운동본부 감일 위례 거점 센터 개인 봉사자 1명과 함께 진행했다.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도시락 나눔 오늘의 밥상은 쌀밥, 어묵국, 자반 김 무침, 간장 무 무침, 계란찜 등 정성으로 만든 도시락 나눔을 감일 지구에서 자원봉사센터 직원과 봉사자가 200명 대상 65세 이상 어르신에게 무료로 배부한다.
참 ! 좋은 사랑의 밥차는 자원봉사 단체가 운영하는 지원사업으로 지역 주민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는 관계로 11월 마지막 주 화요일까지만 운영한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회장 박복년)봉사원님들 하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주은 )
주관으로 IBK기업은행 후원 자원봉사 단체 운영으로 따뜻한 한 끼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도시락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