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게시글
긴급질문/도와주세요. SOS 잡풀인가요?
하니여사 추천 0 조회 388 26.04.17 10:23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7 10:34

    첫댓글 개망초 아닌가요? 이맘떄는 나물로 먹기도 한다던데...

  • 작성자 26.04.17 13:52

    개망초는 아닌듯 해요.

  • 26.04.17 10:39

    혹시 잔대 아닌가요 ?

  • 작성자 26.04.17 13:53

    잔대도 함 찾아볼께요.

  • 26.04.17 11:01

    잡풀 같아요

  • 작성자 26.04.17 13:54

    잡풀은 아닌듯하기도 하고..잡풀치곤 폼이 우아합니다~

  • 26.04.17 11:16

    부지깽이 ?

  • 작성자 26.04.17 13:54

    부지깽이도 찾아볼께요

  • 26.04.17 11:41

    쑥부쟁이 닮았어요

  • 작성자 26.04.17 13:54

    쑥부쟁이도 찾아볼께요

  • 26.04.17 16:38

    섬쑥부쟁이 입니다

  • 26.04.18 09:33

    부지깽이나물
    맛이 좋습니다

  • 26.04.19 14:30

    부지깽이요.
    나물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 26.04.21 11:29

    부지깽이 같네요.
    삶아서 무쳐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 26.04.23 10:30

    부지깽이 나물 입니다 끈어서 나물하시고
    나중에 억세면 묵나물로 해 두면.....
    해마다 나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