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순수한남자 많나요?라는,,)질문을한 분께 제가 ,직접 쓴답글입니다. 궁금해하는 여자분들이 많아서,,,단, 항상옳은건 아니니깐 참고만 하세요 ^^:;;,,
물론, 남자들 순수한사람 많습니다. 이건 제가 남자라서 하는말은 절대아니구요,, 객관적으로 볼때,, 보통 정신연령이 여자가 남자보다 3살 더 많다고들 하지요 ? 또 , 보통 여학교에서 남학교로 전근가신 선생님들,,남자들보고 다 니네 되게 순진하다, 라는말 많이 하십니다.
뭐 , 아무튼, ^^ 님이 순진하지 않은 남자녀석들만 많이 만나셨는지 , ,, 아님 님의 외모를보고 많은 남자가 꼬여 님이 남자가 순진하지 않다고 착각하셨는지 모르겟네요
이런경우 흔히있죠? 나쁜부자 때문에 착한부자 싸잡아욕먹구, 외모로만 보고 싸가지 없다고 생각했는데 착하기 그지없고,, 이런경우모두 , 어떤 면, 겉으로만 보고, 모든걸 판단하기 때문이죠, ^^;;; 너무 서두가 길었네요,, 님이 나쁜 남자놈들 때문에 착하고 순진한 남자 까지 오해할까봐,,, 아닙니다..^^;; 여자나 남자나, 순진하고 순진하지 않은 ,, 다비슷하죠, 다만 . 신사다운 남자가 별로 없으니, ,, 에픽하이의 랩가사(lady)를 봐도 알수있죠 또한 그런놈들 욕하는 남자들 매우 ,,, 매우 많습니다.
★제가 가장 말하고싶은것은요, ,, 그런놈한테 당하는 여자입니다. 왜 ,, 가까이합니까? 물론, 그런놈인지 모르고 그랬을수도있지만,,,, 한심합니다 제입장으론, 나이트에 누구있습니까? 다,, 그런년놈들 밖에 없다고 ,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저도 나이트 고딩졸업후 갔습니다. 재밌었습니다 허나,, 그사람들과 계속 어울리기는 싫다는생각이 바로들었습니다. <-물론, 예를든것뿐, 말고도 얼마든지 접할 수있습니다. 그렇지만 당하는 여자도 철이 안들었는지 ,,,개념이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가끔 , 여자분들이 남자들 이상형이 무조건 여자 이쁘고 날씬하면 끝이라고 하시는데 그건 한번놀아볼라고 하는놈들이나 그런여자 찾는거지,,, 결혼상대로는 예쁘다고 최고라고 보긴 힘들겠죠 ? 그건 여자나 남자나 다 똑같은겁니다.. 다만 남자와 여자의 성향이 틀려 외적인 요소를 먼저 보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순진하고 좋은 남자 찾는법 (다 아는거지만 ) 몇가지 알려드리겟습니다.
1.우선 공부(책을많이 읽거나 단, 판타지 무협 제외)를 어느정도 했던 사람이어야 더욱 좋겠 습니다. 물론, 공부안해도 순진한사람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 님이 말을 섞기에도 거북하지않으며 배려해주길원하는 ,,, 그런 남자라면 책을 많이읽고 , 생각이 깊은 남자여야겠죠? 또 그런 남자가 앞을 내다볼줄 알아 꿈이있고 실수를 잘안한답니다.
2.정직, 성실 이 두가지, 평소 생활태도를 보면 알수있습니다. 이두가지가 해당하면 님에게 편할거구요. 솔직해야 믿을수있으며, 기댈수있고 성실해야 가정을 제대로 꾸릴겁니다. 또한 아이와 자신에게도 신경을 써줄겁니다.
3. ★가장중요한건, 운동을 어느정도 좋아하거나 잘하면 좋습니다.(건강) 건강의 중요함은 말할필요가없고, 후에 자식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운동을 진정 좋아하는사람은 나태한 사람이 드물구요, 철이 빨리든 사람이 많구요, 항상 적극적이며, 성실하고, 예의가 바른경우가 많습니다. 또 보호해줄수도있고, 잘한다면 자랑거리도 되구요, 운동을 잘한다는건, 그만큼 남자답다는 겁니다. ★단, 운동을 좋아한다고 다 윗글같은건 아닙니다. 운동에대해 자부심을 느끼고 윗글에 해당하는 남자인지를 ,,, 알려면, 그남자의 운동하는 모습을 (몰래) ~ 구경하세요,
4. 가정환경 부모님 생각이깊고, 옳고 그른것을 알고 옳은것만을 쫓는사람이 되고, 성실근면하며,정직하며 당당하고, 예의바르고.주위에게 인정받고, 사람을 항상진심으로 대해 언제나 사람이 따르고, 가까이있는사람은 즐거워하고 멀리서 사람이 찾아오는,,, 그런 향기나는 사람이 될겁니다. 남자여자따질것이아니라,,거의 선비같죠??^^;;; 이 모든걸 충족하는사람은 물론 드물겠지만 ,,, 여자가 있는만큼 남자도 있을거라는,,, 오히려 순진한것만 따지자면 더많을 것입니다. 정신연령도 여자보다 낮으니,,, 바보같도, 단순하고 ;
5. 서울권에 사는 남자들은,,, 아닌사람도 많지만,, 객관적으로볼때 별로입니다. 왜냐하면 서울에 사람들은 , 뚜렷한 특징이 있습니다. 약육강식, 약한자한테 강하고 강한자한테 약한,,, 이런 비겁하고, 박쥐같은,,, 사고방식을 같고있는 남자라면 남자답다고 볼수없죠, 당당하지 못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