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 정모 금요일에 고기벙하고 토요일에 영화보고 강습받고.. 뭔가 열심히 달리네요 ㅋㅋ
토요일 11시쯤 잠깐 깻다가 다시 잠들어버려서 눈떠보니 1시가 다되가고 있었어요. 부랴부랴 준비하고 나가니 영화시간 거의 맞춰서 도착~
영화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을 영화화한것 치고는 잘만들어서 재미지게 봤어요. 리나님과 송이님은 슬픈 장면에서 훌쩍훌쩍..
어머낫..
김수현 근육질 몸이나 멋진 모습 나올때는 주변 여성분들의 꺄악~~
흠흠..어쨌든 영화보고나니 4시가 넘었어요. 밥을 먹기엔 되게 애매해서 바로 빠로갔어요.
지난주의 복습과 함께 이번주에는 텐덤을 배웠어요. 어려운 동작이라 다들 멘붕 ㅠㅠ
평소에는 패턴 들어가는거부터 시작했는데 이번주에는 다르게 들어가는거랑 나가는걸 처음부터 안하더라고요.
뭔가 이상하다 했었는데........들어가는거랑 나가는게 젤 어렵네요ㅠㅠ 이유가 있더군요.
이번주는 팔뤄분들이 부족해서 강습 시간에 고도미 리더분 + 앵기쌤과 홀딩하는 리더분들이 많았어요.
근데 제가 리더분과 홀딩할때 다들 왜 절보고 웃는건지 모르겠어요^^
이번에 배운 텐덤은 어려운만큼 동작이 화려해서 재미있는것 같아요.
저는 뭔가 찰스턴 체질인가봐요 ㅋㅋ 20년대찰스턴부터 급 재미지네요.
제네럴 시간에는 쌤들 옆에 붙어서 눈으로 복습 파트너들과 복습해서 정작 홀딩은 몇번 못해봤네요.
하지만 복습하면서 확실히 몸에 잘 익은듯한 느낌이에요.(이래놓고 바로 까먹을듯해요.)
뒷풀이는 오빠닭에서 했어요. 지난주보다는 많이 얌전(?)했지만, 그래도 나름 분위기 훈훈하게(?) 잘 놀았어요.
분위기 때문에 한 앵기쌤과의 홀딩.....그리고 쎄트메뉴 두분의 러브샷도 참 핫했어요 ㅋㅋ
뭔가 지난주를 기점으로 뒷풀이가 많이 재미있어져서 스트레스가 팍팍 풀려서 즐겁네요!!
내일부터 본격 졸공 연습이 시작되겠군요. 몸만 오시면 연습 가능하시도록 연습실을 다 잡아놨으니 많이들 오셔서 연습 많이해봐요~~
멋진 공연 만들어 봅시다~!
첫댓글 ㅋㅋㅋㅋㅋ뒷풀이가 핫해져 기쁜 기짱 투리님
ㅋㅋㅋ 기짱님 덕분에 후끈했졍~~ 경회루 세트메뉴 두분도~ 꺄앗 >..<
핫한 뒤풀이 원츄~
멋진공연 기대할게요 화이팅 ^^
역시 인기인 졸공 마무리까지 좀만더 화이팅~~
내 남자에게만 차가운 상남자, 마성의 리더
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꺼양~~~~~~~~~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