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학교 CEO 최고경영자과정 10기 입학식
괴산의 자랑인 중원대학교의 최고 경영자과정(ceo) 제 10기 입학식이 18일 중원대학교 예관에서 거행 되었다.
중원대학교 CEO 최고경영자과정 은 글로벌시대의 적합한 최고경영자로서의 역량과 자질, 신 패러다임에 맞는 창의적 지도자 양성을 목적으로 2010년 3월 개설이후 2011년 2월16일 제1기 졸업생을 필두로 하여, 금년 2월 26일 제8기 졸업생까지 총 163명의 최고 우수한 인재를 배출 하였다.
현재 제9기 40명의 재학생이 수학 중에 있으며, 오늘 48명의 신입생을 제10기 최고경영자 과정이수생으로 입학 했다.
최고경영자과정은 1년 과정으로서 모두 2개 학기로 구성되어 있다.
1개 학기는 15주 과정으로서 주당 2시간씩 특강형식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오늘 입학하는 10기 과정은 유기농 산업 최고경영자과정으로 우리지역에 세계유기농 산업엑스포 개최를 앞두고 지역공직자, 지역리더, 산업체 임직원, 지역 주민 등을 대상으로 유기농 산업에 대한 이해를 도와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는 물론 지역의 주력 산업으로 발전되기를 바라는 취지로 개설되었다.
강의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CEO강의실 등에서 유기농산업 분야별 전문가를 강사로 모시고 제6차 산업, 유기농섬유, 생태건축, 생태관광, 지역발전방안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선진지 해외 연수 및 워크숍, 학우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각종 활동, 종강식, 수료식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본 과정에 함께 포함되어 진행 될 예정이다.
안병환 중원대 총장은 인사말에서 본 과정이 CEO여러분들의 자질과 덕목을 향상시키고 더 넓은 인적교류를 위한 상생의 장이 되시기를 소망 한다면서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데 또 다른 의미를 갖자고 했다.
이어 임각수 괴산군수는 변화가 있어야 발전이 있다면서 변화와 도전 정신은 우리가 살아가는데
꼭 필요 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