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고참이 시켰을듯
군대 분위기상 저런거 절대 못시킵니다. 후임 잘못하면 그 위로 선임, 분대장, 간부까지 개털립니다. 오히려 실수하면 뒤진다고 으름장놓죠. 하물며 상대가 대통령인데 저걸 시키는건 상상도 할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어우야 ㅠ
역대급이네ㄷㄷ
진짜 역대급 무개념
와
짜고 한거라도 노이해 ㅋㅋㅋ 상대가 대통령인데..
봐도봐도ㅋㅋㅋㅋ
저건진짜
헐
노통이 용감하다고 하지 않았던가
저 다음에 노통이 “ 괜찮습니다 괜찮고요~~” 라고 하면서 마지막에 “ 이야~~ 근데 이등병이 용감하네요~~” 하고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진실이 뭐임???;;;
끝나고 분위기어땠을까
아 이거 뒤에짤대대장 억지 미소가 킬링포인튼데 ㅋㅋㅋㅋ
첫댓글 고참이 시켰을듯
군대 분위기상 저런거 절대 못시킵니다. 후임 잘못하면 그 위로 선임, 분대장, 간부까지 개털립니다. 오히려 실수하면 뒤진다고 으름장놓죠. 하물며 상대가 대통령인데 저걸 시키는건 상상도 할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어우야 ㅠ
역대급이네ㄷㄷ
진짜 역대급 무개념
와
짜고 한거라도 노이해 ㅋㅋㅋ 상대가 대통령인데..
봐도봐도ㅋㅋㅋㅋ
저건진짜
헐
노통이 용감하다고 하지 않았던가
저 다음에 노통이 “ 괜찮습니다 괜찮고요~~” 라고 하면서 마지막에 “ 이야~~ 근데 이등병이 용감하네요~~” 하고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진실이 뭐임???;;;
끝나고 분위기어땠을까
아 이거 뒤에짤
대대장 억지 미소가 킬링포인튼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