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음주운전이 불법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일반적인 상식입니다.
그리고 음주운전을 하는 사람이 습관적으로 음주운전을 하는 경향이 강한 것도 사실입니다.
음주운전을 일반적인 교통법규 위반 사항에 비교할 순 없겠지만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운전을 하면서 정지신호 위반이나
과속 등 교통법규를 한번도 위반하지 않은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음주운전을 상습적으로 하는 사람이라면 우리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용서하여서는 안되겠지요?
그러나 단 한번의 음주운전 전력이 한 사람의 인생에 주홍글씨가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야구 선수 등록 규정에 음주운전을 한 사람은 등록 할 수 없다. 라는 제한규정이 있지 않는 한,
음주운전 전력이 선수등록에 제한이 된다면 송우현 선수로서는 이중처벌을 받는 결과가 됩니다.
지난날의 음주운전에 대해 상응한 처벌과 비난을 받았으므로 많이 반성하였을 것입니다.
상습범은 가중처벌하고 있습니다.
송우현 선수가 잘못을 반복한다면 그때 내칩시다.
송우현 선수..
너그럽게 용서해서 우리 사회에 기여할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우리 이글스가 품어 줍시다.
첫댓글 우리의 동문.동창.우리모두의 충청인의 아들입니다.
이데로 손을 놓고 눈치만보기에는 시간이 없습니다.
반성하고 각성하여 맘껏 능력을 발휘할수있는 기회를 만들어 줍시다
학폭,약물 이력도 선수 생활 잘 하고 있는데
물론 음주 중범죄 지만 음주 한번 에 직업을 잃는 다는건 너무 가혹 한거 같습니다 누구나 실수 는 할수 있습니다 반성 하는 태도가 중요 하죠
계획적인 실수는 용서할 수 없지만, 단순한 실수는 재기의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그 한번의 실수 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을 망가뜨릴 권한이 누구에게도 없습니다. 충청도 사람들의 너그러운 정으로 품어 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냥 이용규 내주고 송우현 데려온다 생각하려고 합니다. 물론 영입한다고 하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