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훌리건 천국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노훌멘토게시판(열람) [추천기사] 신형 쏘나타 타보니
애니그마 추천 0 조회 871 09.10.07 09:33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0.07 12:13

    첫댓글 며칠전에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실물을 봤는데 외양은 정말 끝내줍디다. 근데 가격이 만만찮아서...

  • 작성자 09.10.07 12:53

    에이..제네시스 쿠페 보다야..

  • 09.10.07 13:14

    제네시스 쿠페 보다야 싸지만, 내가 생각하는 소나타 가격보다는 비쌈. 탈만 한 것 알아보니 2천 5백이 넘음.. 그럴 바에야 제네시스 쿠페로.....gg

  • 09.10.08 02:47

    차량구입비는 별반 차이가 없더라도 그 유지비가 상이하죠. 같은 2.0대라도 제네쿱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좀더 여유가 있다고 밖에 생각할 수가 없습니다. 근데 소나타라는 명성이 한국에서 20여년간 누려온 경력을 생각해볼때, 어떻게 보면 50대의 어르신들도 YF를 구입해서 즐겨타는 것에 그리 의아한 생각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솔직히 YF는 세단이라기 보다는 쿠페분위기로 가는 것 같아서 다른 제조사들은 어떠한 흐름을 보일건지 궁금합니다.

  • 09.10.08 11:12

    yf 벌써 택시도 돌아다녀요....ㅇㅇ

  • 09.10.08 23:52

    ㅋㅋㅋ 현대가 안만든다고 해놓고, 얼마못가서 바로 택시 크리... 원래 현차의 말은 거꾸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 09.10.08 21:44

    취양차이겠지만 젠쿱보단 yf..물론 같은가격일때기준~

  • 09.10.08 23:57

    기존 NF 트랜스폼의 마력은 163(로체와 동일). 지금의 YF는 165마력... 토크도 마찬가지. 달라진건 뭐 거의 디자인밖에 없다고 봐야하는데, 5세대 소나타에서 6세대 소나타로 넘어간 것 치고는 기대했던 이하라고 생각되네요. 지금 계약하면 올해안에 차를 인도받네, 못받네 하는 영맨들과 찌라시들의 말은 거의 구라로 판명되었고. 지난 9월에 일본에서의 현대차 판매량이 십수대였다고 하네요. 경쟁력 제고를 위한 또 한번의 도약의 뒷받침은 과연 어디에 있을까나.

  • 09.10.09 12:34

    근데 정말 저 디자인이 좋은가요? 왠 괴상한 곤충이 물 잔뜩 먹어서 돼지된 것 같이 생겼는데..

  • 09.10.12 22:11

    앞모습은 뭔 크롬버그 뒤는 아방이 뻥튀기.........진짜 차라리 뉴EF가 훨 나음 ㅡㅡ;

  • 09.10.11 23:07

    ㅎㅎ 혹시 뉴EF오너?? 근데 지금의 YF도 어느정도 적응을 하면 디자인에 관한 불만은 다소 수그러질거라 봅니다. 지금봐도 소나타 뉴EF와 NF는 예쁘죠. 아마도 NF는 꾸준히 판매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 09.10.12 22:12

    ㄴㄴㄴㄴㄴ 나는 여자들 85%가 북흐러워하는 경차끌고 다녀염 ㅋㅋ

  • 09.10.13 22:15

    얼마전에 소나타 뒷범퍼가 작게나와서 사고 났을떄 완전 아작난 사진있던데 안전성은 쫌 궁금함... 원래 무거운차가 충돌시 유리해서 안정성이 같다고 쳐도 100킬로 줄어든 신형 소나타가 불리하긴하지만... 근데 성능 오른거에 비해서 차값이 너무 심하게 오른듯 -_- 가격만 점점 글로벌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