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종들을 책망하셨습니다. “내가 분명코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어 줄 자가 누구뇨? (마24:45 ~46) 하였느니라. 나를 섬긴다고 한 너희들아! 너희들이 진정 나의 종이였더냐? 나의 종은 나의 말씀에만 귀를 기울어서 나의 말씀만 기다리며 말씀에 따라 순종해야 되지 않더냐? 내가 누구냐? 나는 만군의 여호와 만왕의 왕이니라. 내가 우주 만물을 창조하였고 지금도 우주 만물의 주인으로서 세상을 주관하고 모든 만물을 다스리는 나 여호와가 아니더냐? 그런데 너희 인간들은 나 여호와를 무시하고 업신여겨서 나를 너희들의 종으로 삼고 너희 인간 쓰레기 같은 존재들이 나의 주인이 되어서 내 뜻대로 나의 나라 나의 백성들을 나의 생명 있는 말씀으로 먹이지 못하고 자기의 뜻대로 마음에 내키는 대로 내 말씀을 자기 지식대로 풀어서 먹여 나의 거룩한 백성들이 더럽고 추악해서 내가 눈을 뜨고 볼 수가 없으며 더럽고 썩고 부패 되어서 코를 들 수가 없구나. 너희가 그러고도 나의 종이라고 할 수가 있더냐? 내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서 듣고 믿어서 지키면 생명이 살아나리라고 하였던 나의 말씀은 어디다가 다 팔아먹고 너희들의 썩고 부패된 모습으로 언제까지 내 앞에 있으려느냐? 너희들이 스스로 지혜 있다고 하나 미련하기 짝이 없으며 지혜와 계시의 정신을 너희에게 주었으며 나 여호와를 알게 해서 마음의 눈을 밝혀 주고 그 소망 가운데서 기업을 얻을 말씀을 풍성히 주었건만 어찌하여 내 사랑하는 자녀들을 세상 것으로 먹여서 눈을 가려놓고 귀머거리 벙어리로 만들어서 나 여호와를 잃어버리게 하고 내 음성을 듣지 못하게 하여서 세상 소리에 귀를 기울여 나와 관계가 원수 된 바가 되어서 나를 만날 수가 없이 해놓고 회개할 줄 모르는 금수와 버러지 같은 너희들아 생각 같아선 한꺼번에 다 쓸어버리고 싶은 나의 심정을... 너희 우둔하고 미련하고 지혜 없는 너희들아 어찌 내 아픈 마음을 알겠느냐? 내 일을 한다고 하면서 모두 하나같이 자기 자신들만 드러내기 바쁘고 자기 자랑하기 바빠서 너희들 마음에 나 예수가 없는 것을 너희 자신들은 모를지라도 나 여호와가 너희들의 썩고 부패된 마음을 모르겠느냐? 기회 있을 때 회개할지어다. 나 여호와의 뜻을 알지도 못한 미련하고 어리석은 자들아! 영혼들이 병들어 있음을 알지 못하여 육신만 고쳐서 나를 떠나게 한 너희들아 회개하고 회개할지어다. 나의 잃은 양들을 속히 찾아서 깨끗하고 신선한 하나님의 거룩하신 말씀을 먹여서 영혼들을 치료하고 살려야 하느니라. 이 마지막 때에 해야 할 일이니 밤낮 부르짖고 기도하여서 너희 영혼도 살고 너희들에게 맡겨 준 영혼도 살려서 나를 맞이할 준비하고 서 있으라. |
출처: 디아스포라 원문보기 글쓴이: 디아스포라
첫댓글 여호와 샬롬 !
디아스포라님! 새곡식은 무엇입니까? 예수님의 메시지 아니면 성경(하나님)말씀?
서미영 목사님이 주장하는 새곡식은 예수님의 메시지 입니까 ?...그렇게 분별되는데 예전에 '예수님의 특별메시지'를 널리 전파하며 성경말씀은 보지 않고 오직 '예수님의 특별메시지'만을 익히며 그대로 살기 위해서 노력하시는 분들은 보았습니다만 결국 그것은 사단이 준 메시지로 판명되어..저도 잠시 미혹되어 회개한 적이 있고
지금 서미영 목사님이 주장하시는 '새 곡식'을 인용하는 내용들은 보면 '새곡식 본문' 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성경말씀) 보다는 메시지를 '새 곡식'으로 표현하고 있음을 볼 때 매우 위험한 내용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형통하리니 그리고 정말로 주님이 주의 종을 인간 쓰레기 같은 존재들이라고 표현을 하셨을까요?...아무리 잘못된 주의 종이라도 지금 심판하시지 않는다고 하시는 나의 주님과 비교해 볼 때는 윗글에 나타나시는 하나님은 나의 하나님이 아닌 것 같습니다..
@형통하리니 여러분들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성경 말씀에 나타나시고 계신 하나님과 이런 메시지들에 나타나고 있는 하나님과 동일하신 분이라고 느껴지시나요?..물론 일부 맞는 말씀들이 있고 우리가 회개해야 하는 부분들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형통하리니 그리고 디아스포라님께는 어찌되었든 영분별 하도록 올려주셔서 감사드리고요...만약 그 디아스포라 운영자님 이시면 그 곳 글들에는 예전에 영분별 되었던 거짓 환상들이 잔뜩 올라 가 있습니다..성경말씀과 비교해서 영분별 하셔서 아닌 것들은 다 내리시면 좋겠습니다..잘못되면 님께서는 다른 사람들을 하나님의 말씀인 아닌 다른 것을 먹이는 역할을 해서 나중에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서면 매우 곤란한 지경에 처할 것입니다...
@형통하리니 혼자 질의, 응답, 평가까지 하시면서 주님의 말씀을 대적하는 일의 결과도 형통하리라고는 착각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말꼬리잡고 전체 의미를 깍아 내리며 주님의 말씀을 왜곡하는 것 당장 회개하시기 바랍니다. 예수의 보혈님께서도---
@디아스포라21 제가 서미영 목사님에 대해서 정말 관심을 가진 것은 한국전쟁때문에 그런 것이었고, 분명히 하나님께서 주신 메세지가 있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면서 한국전쟁을 막고 통일을 이루기 위해서 기도중에 있는데 뜬금없는 한국전쟁 얘기가 나와서 그래서 서미영 목사님에게 곧 한국전쟁이 있을 것이라고 주님께서 그러셨다니 분명 제가 받은 메시지와는 다르기때문에 영분별이 들어갔던 사항입니다...물론 여러가지 영분별 방법이 있지만 첫번째가 받은 계시가 말씀안에 있는가 입니다..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영분별 해 봅니다..영분별해 보라고 하는 것은 분명 하나님 말씀에 있음을 님도 잘 아실 것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외모(겉으로 드어난 학력, 경력 등과 함께 눈과 귀로 혼적 영역에서 판단할 수 있는 모든 것)로 판단하기 위한 것 말입니까? 그러나 하나님께서 판단하시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디아스포라21 내가 너를 불렀나니 너에게 남다른 훈련을 시켰다.
그리고 남이 가지 않은 길을 가게 했다. 남이 받지 못한 말씀을 받게 했다.
내가 너에게 특별한 은사를 주었다.
내가 준 말씀을 빼지도 더하지도 말고 그대로 전하여 나의 백성들을 건지어라.
너는 나의 말씀 중 한 부분을 맡은 자이니 의심하지 말고 소망과 기쁨을 갖고 일어설 준비하라.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귀하는 기도하여 받은 응답입니까? 어떻게 무슨 근거로 그렇게 장담하십니까?
이 카페에 주님을 두려워 할 줄 모르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줄 미처 몰랐습니다.
@참포도나무 서미영 목사님에 대하여
http://cafe.daum.net/aspire7/9z5w/22426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포도나무 '판단하는 자는 내가 훗 날 너희 죄를 물을 때 그 죄도 함께 물으리라. 내가 너희들의 죄를 보지 않도록 하여라.'
(주님의 경고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