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요강 가. 근무지역: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서울) Avenuel 엘리든 나. 담당직무 □ 명품 의류 멀티숍 판매 및 매장 관리 □ 고정고객 및 매출 관리 □ 상품 및 재고 관리 다. 근무형태 □ 전문계약직 : 정규직이며 전문적인 직무에 근무하는 인원 라. 우대사항 □ 명품의류, 잡화 판매 경력자 우대 □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2. 접수기간 : '13. 4. 25(木)~'13. 5. 2(木) 13:00限 3. 전형방법 : 서류전형 → 면접(1, 2차) → 합격자 발표(각 전형별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4.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1부 나. 접수 방법 : 본페이지 하단 버튼을 통해 지원서 작성 ※ 외부 사이트 접속시 : http://store.lotteshopping.com/handler/FrontRecruitInfo-Start5 ※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불가, 당사 소정 양식 이외의 입사지원서 접수 불가 다. 기타 구비서류 ①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부 ② 자격증 및 어학성적표 사본 (소지자에 한함) 1부 ③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 ④ '12년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경력자에 한함) 1부 ※ 기타 구비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에 제출 바랍니다. 5. 기타 가.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계법에 의거 우대(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제출) 나.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다. 지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담당자 정보 가. 담당자명 : 롯데백화점 인사팀 채용담당(연락처 : 02-2118-6742) 나. 이메일 : jslee66@lotteshoppi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