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릅이나 엄나무 심은 곳이 아카시아 움이 올라와서 좋은 방법이 있는지요?
첫댓글 가을에 드릴로 나무에 구멍을 뚫어 근사미을 넣으시면 효과를 봅니다 참고로 나무에 구멍을 뚫을 때 아래로 비딱하게 뚫으세요 약을 넣을때 그냥 넣기 불편하니 구멍에 들어갈수 있는 꼬깔을 이용해 보세요
전년도에 나무 자르고자른 단면에근사미 듬뿍 붓으로 바르고검은 비닐봉지두 개로 씌워고무줄로 묶어 두었는데올해 확인하니성공이더라고요
맘대로님 의견 강추 !굵은 나무도 구멍 5개면 갑니다.가늘은 건 자르고 바르면 끝.x이소 초장 넣는 통1,000원이면 사고 아주 좋습니다
첫댓글 가을에 드릴로 나무에 구멍을 뚫어 근사미을 넣으시면 효과를 봅니다 참고로 나무에 구멍을 뚫을 때 아래로 비딱하게 뚫으세요 약을 넣을때 그냥 넣기 불편하니 구멍에 들어갈수 있는 꼬깔을 이용해 보세요
전년도에 나무 자르고
자른 단면에
근사미 듬뿍 붓으로 바르고
검은 비닐봉지
두 개로 씌워
고무줄로 묶어 두었는데
올해 확인하니
성공이더라고요
맘대로님 의견 강추 !
굵은 나무도 구멍 5개면 갑니다.
가늘은 건 자르고 바르면 끝.
x이소 초장 넣는 통1,000원이면 사고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