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긴급질문/도와주세요. SOS 아카시아 나무 움 이 올라와서 죽이는 방법 있는지요?
박천광 추천 0 조회 185 26.06.23 19:16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20:02

    첫댓글 가을에 드릴로 나무에 구멍을 뚫어 근사미을 넣으시면 효과를 봅니다 참고로 나무에 구멍을 뚫을 때 아래로 비딱하게 뚫으세요 약을 넣을때 그냥 넣기 불편하니 구멍에 들어갈수 있는 꼬깔을 이용해 보세요

  • 26.06.24 00:33

    전년도에 나무 자르고
    자른 단면에
    근사미 듬뿍 붓으로 바르고
    검은 비닐봉지
    두 개로 씌워
    고무줄로 묶어 두었는데
    올해 확인하니
    성공이더라고요

  • 26.06.26 14:55

    맘대로님 의견 강추 !
    굵은 나무도 구멍 5개면 갑니다.
    가늘은 건 자르고 바르면 끝.
    x이소 초장 넣는 통1,000원이면 사고 아주 좋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