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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을 수 있는 텍스트 의 단락 과 새로운 이미지 , 음악 및 비디오 를 생성할 수 있는 제너레이티브 AI의 뜨거운 분야를 주도하는 일부 기술 혁신 은 Google의 방대한 연구 부문에서 개척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분야에서 중요한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무언가를 생성할 수 있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보 품질을 다루는 데에도 중요한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Google의 연구 부사장인 Zoubin Ghahramani는 말했습니다. AP통신과의 11월 인터뷰.
Ghahramani는 회사가 무엇을 출시하고 어떻게 출시하는지 평가받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지금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운전하는 사람들이 우리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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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AP 인터뷰 4주 후 OpenAI는 ChatGPT를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공개했습니다. 이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를 사용해 보았고 학교와 기업 사무실에서 교육과 일의 미래에 대한 열띤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OpenAI는 Google과의 비교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1월에 확장된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Microsoft와 OpenAI는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AI 시스템과 제품"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학 조수로서 ChatGPT나 Google의 창작 버전은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에 근접하지 않는다고 Sloan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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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의 Google은 신비한 샌프란시스코 서점에 대한 Sloan의 2012년 인기 소설 줄거리의 중심이었습니다. 그것이 회사가 LaMDA로 알려진 강력한 AI 시스템에서 파생된 실험적인 Wordcraft Writers Workshop을 테스트하기 위해 다른 여러 저자와 함께 그를 초대한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OpenAI에 의해 구축된 GPT 라인을 포함한 다른 언어 학습 모델과 마찬가지로 Google의 LaMDA는 온라인 글과 디지털화된 책에서 처리된 내용을 기반으로 설득력 있는 텍스트 구절을 생성하고 인간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모회사인 Meta와 Amazon은 Alexa와 같은 음성 도우미를 개선하고 이메일의 다음 문장을 예측하거나 실시간으로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자체 대형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LaMDA 모델을 처음 발표했을 때 Google은 다재다능함을 강조했지만 유해한 오용의 위험과 편향되거나 혐오스럽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모방하고 증폭할 가능성도 제기했습니다.
Wordcraft 작성자 중 일부는 "토끼 품종과 마법의 특성" 또는 "반딧불이가 하는 일에 대한 동사" 목록을 요청하면서 Google 검색의 더 빠르고 결정적인 버전과 같은 연구 도구로 유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는 프로젝트에 대한 Google의 논문에 따르면 "1700년의 베니스에 대해 말해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부한 표현으로 가득 찬 지루한 문장을 만들고 약간의 성별 편견을 보여 작가나 재작성자로서 덜 효과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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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oan은 Google에 대해 "나는 그들이 사려 깊고 신중하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이것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서두르는 무모한 기술자의 모델이 아닙니다."
이러한 모델에 대한 Google의 개발은 내부적인 비난이 없었습니다. 첫째, 기술의 위험을 조사하던 일부 저명한 연구원을 축출했습니다 . 그리고 작년에 LaMDA와의 대화를 공개적으로 게시한 엔지니어를 해고했습니다. 모델은 "감정과 감정의 범위"를 가진 인간과 같은 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거짓 주장했습니다.
ChatGPT와 그 경쟁업체는 찬사를 받는 문학 작품을 만들지 못할 수도 있지만 곧 컴퓨터 코드 디버깅 지원에서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작성 및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제작 속도 향상에 이르기까지 다른 전문 작업을 변환하기 시작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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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업무용 소프트웨어 판매자인 Microsoft가 최신 OpenAI 도구로 제품군을 향상시키려는 이유의 핵심입니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정보를 검색할 때 얻는 광고 비용에 크게 의존하는 Google에게는 이점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Economist Intelligence Unit의 기술 분석가인 Dexter Thillien은 "질문을 하고 잘못된 답을 얻는다면 검색 엔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도 검색 엔진인 빙(Bing)을 가지고 있지만 챗GPT의 답변은 너무 부정확하고 시대에 뒤떨어졌으며 질의 실행 비용이 너무 비싸 구글의 지배적인 검색 사업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틸리엔은 말했다.
구글은 BERT라는 초기 대형 언어 모델이 이미 온라인 검색에 응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모델은 Google의 순위가 매겨진 웹 링크 목록 옆에 점점 더 많이 나타나는 사실 상자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11월 OpenAI의 이미지 생성기 DALL-E와 같은 AI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과대 선전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Ghahramani는 장난스러운 어조로 "우리가 이러한 기술을 많이 개발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때때로 약간 짜증이 납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좋아요'와 클릭을 얻기 위해 이 일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죠?" 그는 구글이 다른 사람들이 기반으로 삼을 수 있는 AI 연구를 발표하는 데 앞장서 왔다고 언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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