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차승현기자]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양)은 지난 7일 저경력공무원과 선배공무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멘토-멘티 결연식을 개최했다.
이날 결연식은 공직에 입문한 3년 미만 공무원들이 조직 내 새로운 업무를 익히고 공직생활을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한 자리이다.
멘토링에 참여한 한 신규공무원은 “선배님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멘토로 참여한 선배공무원은 “멘티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신규공무원의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결연식을 시작으로 저경력공무원들은 멘토-멘티 간 상호 활발한 교류를 통해 선배공무원들의 업무지식 및 공직생활 적응 노하우등을 전수받게 될 것이다.
이재양 교육장은 “이제 막 공직생활의 첫 단추를 끼우는 새내기 공무원들과 멘토가 된 선배공직자들이 소중한 인연을 통해 값진 배움을 함께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1936
장성교육지원청 저경력공무원 위한 멘토-멘티 결연
[장성=차승현기자]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양)은 지난 7일 저경력공무원과 선배공무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멘토-멘티 결연식을 개최했다. 이날 결연식은 공직에 입문한 3년 미만 공무원들
www.miraenews.co.kr
#장성교육청 #이재양교육장 #멘토 #멘티 #신규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