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리에서, 바로 직전 국감 과정에서 제 눈을 바라보면서 뻔뻔하게 거짓말을 하시면서 억울한 듯한 표정을 지으셨던 여러 분들을 오늘 꼭 다시 뵙고 싶었는데 국민께 고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는데 못뵙게 되네요 과연 쇄신인지 모르겠습니다.
여기 계신 모든 분들, 최순실 모른다하실런지요. 최순실과 독대한 적 없고, 함께 무언가를 작당한 적 없다고 해서 순결하다고 생각하실수 있는지요. 여러분들 역시도 오염된, 오염된 분들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런 인식을 전제로, 아주 겸손한 마음으로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통령 하야에 대한 국민의 의견이 50%가 넘었습니다. 55.1%입니다. 여당에 콘크리트 지지율을 보여주던 경남 경북 역시 마찬가지로 40%대 중반입니다. 이쯤되면 야당이 돼서 하야나 탄핵나오지 않는다고 오히려 야당이 원성을 듣고 있고 그런 것이 마땅해 보이기도 합니다.
(모두발언 끝)
예산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전액삭감 의견이 다수일 것 같습니다.
대통령비서실 및 국가안보실 특수활동비, 전액 삭감입니다. 외교, 국방, 인사, 사정, 경제, 문화, 체육 등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 전반에 비선의 민간인이 개입했습니다. 관련된 금액, 국회는, 국민은 허락할 수 없습니다.
(특수활동비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비서실 및 국가안보실 관서업무추진비, 전액삭감 의견입니다. 국정농단이 자행되는 과정에서 아무런 역할도 하지 못했습니다. 공범입니다. 국민이 허락하지 않습니다.
(업무추진비도 따로 챙기구요?)
대통령비서실 및 국가안보실 인건비 증액분 전액삭감입니다. 이유는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이유 말 안해줘도 되는 것ㅋㅋㅋㅋ 인건비를 증액하다닠ㅋㅋㅋㅋ
순실이 조카 친구 또 데리고 오려고 했나봄ㅋㅋㅋ)
대통령비서실, 국가안보실 포상금 전액 삭감입니다. 당연합니다.
(퐄ㅋㅋ 상ㅋㅋㅋㅋ 금ㅋㅋㅋㅋㅋㅋ)
어린이날 행사, 사랑채 기획전시 및 보수, 영상메세지 조명, 전액 삭감입니다. 국민에게 손해를 끼친 대통령입니다. 국격을 손상해서 부끄러울 지경입니다. 그런 행사, 허락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전액 삭감의견입니다.
자산 취득비 관련해서 삭감의견 드립니다. 텔레비전 6천만원, 제습기 천만원, 냉장고 천2백만원, 항간에 또 침대구입비 해서 떠들썩하게 언론에 회자되고 있죠. 그 침대 비선실세의 부부가 썼다는 설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런 집기, 도와드릴 수 없겠습니다. 삭감입니다.
첫댓글 ㄱㅆ 내가오늘 황교안패는거보고 입덕해서 끌올
울화통 터진다
안종범 부들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구~~~열받죠?빡치죠? 잘못핬으니까 열받으면 안되죠~ 앞으로 그런일들만 쭈욱 죽을때까지 있길 바래요~~~~~
오늘자 봐봐 황교안 대답태도 지적하는데 스프라이트임ㅋㅋㅋ
페북에서 황교안이랑 말하면서 당신은 검사가 아니라 총리고 난 국민이니까 내가 소리지르거나 화를 내도 일단 들으라고 하던 영상 보고 누구지 찾아봐야지 했는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국감 국정감사 맞는데 이제 끝났엉 오늘은 그냥 대정부질문 아니었낭??
오늘 한 건 긴급현안질의!
크으 열일하십니다 존멋
존멋ㅠㅠㅠㅠ사이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