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으면 합니다...
3호선-분당선을 연결해
대화~오리간(총연장 약 72km)열차를 운행했으면 좋겠는데요...
그러면 일산,강남,분당쪽 진입이 쉬워질테고..
여러가지도 이득이 있을것 같은데요..
지금의 분당선 수서역을
2002년 말에 개통될 분당선 연장구간 선릉~수서~오리 방면으로 열차를
운행하고
또,3호선 수서역과 분당선 복정역을 바로 연결해서
원할한 열차 운행이 됐으면 합니다.
그런데 공사비용과
분당선 전철 6량편성을 10량편성으로 바꾸는데도 돈이 들겠지만요...
지금의 분당선은 적자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버스보다 안됀다는 이야기죠..
그런데 3호선 연장구간인 수서~오금간 전철이 문제가 돼겠지만요..
대화~오금간 열차
대화~오리간 열차
를 배차에 맞춰 분산운행이 돼면
우선 분당선의 승객이 급증할테고..
現1인 승무제 시행구간인 분당선을
다시 2인 승무제로 바꾸는등의 준비를 해야 됄것 같습니다.
분당선 10역에 속도는 현저히 떨어지니 말이죠...
아무래도 저도 운영자님 말씀에 동감합니다.
이상!7102호 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Re:분당선이 사는 길은 속도 개선뿐..
71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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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12.07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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