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물도 가치롭게” 생수 소비 절반 ‘무라벨’ 기사
무라벨로 플라스틱 사용 줄여친환경 따지는 MZ세대 호응플라스틱 사용량 감축과 분리수거 편이성을 높이기 위해 2020년 국내 첫 도입된 라벨 없는(무라벨) 생수를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 아이시스, 제주삼다수 등 주요 생수 브랜드에서 무라벨 생수가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해 50%에 육박했다. 기성세대에 비해 멋스러움과 함께 ‘가치’에 높은 비중을 두는 MZ세대의 달라진 소비트렌드가 주요 원인으로 풀이된다.
“마시는 물도 가치롭게” 생수 소비 절반 ‘무라벨’ (naver.com)
“마시는 물도 가치롭게” 생수 소비 절반 ‘무라벨’
무라벨로 플라스틱 사용 줄여 친환경 따지는 MZ세대 호응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과 분리수거 편이성을 높이기 위해 2020년 국내 첫 도입된 라벨 없는(무라벨) 생수를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
n.news.naver.com
첫댓글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