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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윙 쑥하 캐릭 공략 세번째 캐릭터 리체 입니다.
밸런스지표(참고)
밸런스 지표 요소는 총 6가지 요소
컨트롤 - 텔즈가 손을마니 타는게임은 아니지만 그안에서 컨트롤 정도
(낮은점수 : 손이 많이 간다는 뜻, 높은점수 : 손이 적게 간다는 뜻)
코디(력) - 결국엔 엔드컨텐은 코디다! 얼마나 다채로운 코디가 가능한지?
(낮은점수 : 코디로 할게 많이 없음, 높은점수 : 대충입혀도 이쁨)
고점&저점(High and Low) - 투자(스펙)대비 반영되는 캐릭의 강함.
(낮은점수 : 多투자를 해야 성능이 나온다라는 뜻, 높은점수 : 少투자로도 성능이 보장된다는 뜻)
PK - 추후 PK컨텐츠업데이트를 한다고해서 반영
(상태이상 스킬 보유 유/무, 근거리/원거리인지, 유틸기 및 생존기 여부)
성능 - 기본적인 캐릭터의 성능
(아이템으로는 극복하지 못하는 태생적으로 지닌 고성능 스킬을 보유 유/무)
피버(력) - 단일 보스에 대한 [피버시스템 : 뎀증20% / 올스텟 + 30] 이게 얼마나 잘터지는냐의 척도
(피버가 잘터진다는 것은 그많큼 균일한 DPS / DPS에 대한 빠른 예열을 뜻함.)
먼저
리체 라는 캐릭터를 한줄요약하자면
" 짬뽕 같은 매력을 지닌 그녀, 뎀지만 좀 상향 시켜줘라 "
지극히 주관적인
리체 캐릭터 요소별 밸런스 지표입니다.
1.성능
* 기본 패시브 - 없음.
* 리체의 기본 메커니즘.
리체는 [악의 무구], [아나로즈], [폭주]
총 3가지의 모드가 존재하며
모드에 관계없이 사용 할 수 있는[공용스킬]이 있다.
각 모드에 따른
스킬 구성(사용 할 수 있는)이 다르며, 그에 따른 마스 터리 세부 운용또한 다르다.
* 모드 전환
좌하단에 각 모드별 체인지 버튼이다. 참으로 좋은 위치에 자알~보인다.
개선사항 : 저걸 신규 유입이 어케 알겠노?? 으이? 이것! 또한 개.선이 되어야 한다 생각한다.
※모드 전환시 딜레이가 소모되며, 이 때 피격을 당하면 캔슬댄다. 후...;
(경직 무시랑 관계없이 맞으면 취소된다...)
* 리체는 모드 변경시 일정시간이 소요된다.
단, [악의 무구] < - > [아나로즈] 변환시에만!
[폭주]는 즉시 변형 이다.
* 마스터리
(테일즈 내에서 마스터리에 따른 가장 많은 스킬셋 가지고 있는 캐릭 짬뽕같달가...일단 리체에 대해 알려면 공부해야 한다.)
개선사항 : 마스터리를 좀 각 모드별로 뭉쳐서 분류를 시켜서 시인성좋게 해줬음 한다.
* 악의&부조화(각 모드 활성 시)
리체의 평타&특정스킬을 사용 시
낮은 확률 ~ 높은 확률 ~ 반드시(100%)
『악의 & 부조화』를 스택(Stack)을 쌓을 수있다.
이는 특정 스킬(디벞&공격스킬)을 사용하기 위한 리체만의 자원이라고
생각하면 간단하다.
이때
악의 - 마을&로그오프 시에도 스택 유지됨. 0~100
부조화 - 시간이 지나면 감소. 단, 로그오프시에는 유지됨. 0~150
부식&붕괴(토트뎀)
리체는 주력기 외 도트기가 존재한다 바로 부식과 붕괴인데 이게
처음에는 부식인지 붕괴 인지하기어렵다 아이콘이 비슷함.
* 공용 스킬(몽플레이네 검술)
알레그로 - 주력 1:1기
첫 스킬이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스킬인데
벌써부터 이런저런 얘기 하려고 하니 아찔하다.;
마스터리에 선택에 따라서 뎀지 / 타수 / 효과가 달라진다.
핵심만 얘기 하자면,
알레그로 디 몰토 -> 타수 12회, 뎀지 계수 가장높음.
대신 타수가 높은 대신 단일, 1타 계수는 가장약함.
(눈딜이 낮다!)
몹이 몰려(1:1시전 거리 내) 있을 시 분산해서 때림
ex] 보스 - 쫄1 - 쫄2 => 각 4타씩
이게 컨텐츠에 따라 다르지만 보스 페이즈 넘어갈 시
쫄이 나와서 겹처버리게 되면 딜이 분산 되어 버림.
보스에 오롯이 딜을 집중해야 할 상황인데 분산이 됨.
이 부분이 단점.
알레그로 -> 타수 11회, 뎀지 계수 2번째
알레그로 디 몰토와는 다르게 11타를 기존 1:1기처럼 단일 대상에게 온전히 다쓴다.
알레그레토 -> 타수10회, 뎀지 계수 3번째
3마스터리 중 가장 약하다. 하지만
단일 1타, 계수는 가장 쎄다.
(눈딜만 높다 - 겉멋은 좋은나 실속은 없는셈)
☞공통 효과로 5콤보이상 시 부식을 -> 붕괴로 전환시킨다.
악의 무구편에서 설명.
몰리네토 - 범위기(서브) 자기중심&악의획득용
악의 무구 모드 활성 시
『악의』를 낮은 확률 ~ 높은 확률 ~ 반드시(100%)
몰리네토 - > 뎀지계수 2번째, 높은 확률로 악의 획득
몰리네토 포텐테 -> 뎀지 계수 가장 높음, 낮은 확률로 악의 획득
몰리네토 아빌레 -> 뎀지계수3번째, 반드시(100%) 악의 획득
주력 범위기는 '압살' 이나 컨텐츠 진행 시 악의가 소모가 많이 될 시
보충용으로 쓰는 스킬이다.
치료&응급처치&심신고양
치료 - 아나로즈 활성 시(팀적용) 사용하기좋은 마스터리
응급처치 - 현재는 너프받음 쿨10분(너프전 쿨x)
개인적으로 이스킬이 너프받지 않았더라면 리체의 성능은 4점에서 5점을 받을 수 있을만한 미.친.포.텐을 가진 스킬이었던(것)
쉽게 얘기하자면 체력의 66% 즉 2/3이하로 내려가지 않게 만들어주는 스킬.
66%이하로 내려갈시 틱당 전체 체력비례해 HP를 채워줌
즉, 캐릭의체력이 100만 보스의 패턴&기믹 내 입는 데미지가
최대치 50만딜이라 가정, 리체는 죽지 않음.그리고 몰이사냥에도 특화된 스킬. => 방어력만 바쳐준다면 몰이수에 구애받지 않음.
하지만 현재는 정말위급할때 구원용으로 사용하기엔 나쁘지 않음...
근데 마스터리를 바꿔야해서 편의성 개편을 해줘야함.
(컨텐 중 마스터리창을 열고 닫고 선택 하고 닫고 하는 소요가 발생)
심신고양 - 무난한 종합 회복기
리체의 경우 '파라레'를 사용 시 SP가 HP의 대체 자원으로 소비가 되는데
이때 심신고양 + 펫스킬[ SP착 / 식탐 ]을 함께 사용시
의외로 빠른 회복량을 체험 할 수 있음.[취향]
그러나 SP회복물약에는 못따라감 .
파라레&리스포스타&콘트라템포
파라레 - (유틸기)
https://cafe.daum.net/MagicWeaver/Q60A/15457
효과는 인술엽과 동일하다.
이 스킬은 주목을 받지 못하는 스킬이었다.
왜.냐.하.면
데모닉 장비시절 발동 확률이 회피율 기반인데
단일 계수를 챙기기위해 회피율이없는 데모닉을 착용을 하다보니
한자리 수대 발동확률%을 가진 스킬로 빛을 보지 못하였다가.
기존 아퀼이 주력 장비시절(어비스보급전)
아퀼셋이 점차 보급됨에 따라 발동확률 30~40%대까지 올라 왔음.
하지만 마갑(아노갑옷출시전)에 회피율 보정이 없다보니
마찬가지 30~40%대의 확률로는 실전에 운용하기가 어려움...;
(아퀼세대에선 고어질 재분을 할 이유가 없었음.)
결국 또 아퀼세대를지나, 현재 어비스세대에 들어서 잡옵이 좀 빵빵해지다보니,
현재에 접어들어
아노 라이트아머 + 어비스셋 + 어질재분까지 활용시
발동확률 100%를 맞출수 있으며, 공용 스킬 중 '피유솔리도'와
같이 활용 시 중첩(시너지가 좋음)이되면서 미.친 탱키함을 경험 할 수 있는 스킬.
여기서 소름돋는점...
리체는 2018년출시되었고, 그
동안 스킬 리노가 없었음.
출시된지 5년만에 파라페가 근래에 들어서
활용되기 시작함...
이거 운영진의 ㄹㅇ 빅피쳐&큰그림??
리스포스타 - 이건 그냥 쓰지마...
콘트라템포 - 반격기
피격 당하면 사용 했는데 파라레 활용 전 국민버프였다.
근데 파라레가 현재는 정배인거같다.
멜리오&피유마지코&피유솔리도 - 쿨1분!
멜리오 - 올스텟 15
본인&파티버프로써 시전자 중심으로 버프가 걸린다.
제발,,, 파티시작하고 나서 버프받고 움직이길 바란다.
쿨이 1분이다...안받고 뛰어가서 컨텐중에 버프달라한다.
쿨이 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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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기껏쓰니 심지어 콤보캐다...콤보 회피로 또 회피한다.
증.말.로 환.장.의 도.가니.다 ^__^v
앞으로 리체의 피유솔리도 / 멜리오는 꼭 받고가는 성숙한
텔즤인이 됩시다 여러ㅂ...
피유솔리도 - 짭가드
찬스가드의 열화판 버전이지만 무려 팀버프로 짭가드버프를주는
미친 버프 스킬.
(파라레 - 피유솔리도와 궁합이 좋다)
피해감소율 70%(확률고정), 발동율 80%(순딮220이상일시)
이 때 팀원의 발동 확률은 측정해보려 했으나 너무 불규칙적이고
조건을 맞추기위한 선정도 어려워
작성자도 잘 모르겠다.
이부분에 대해서 아시는분은 댓글로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피유마지코 - 팀버프로 파라레
파라레 다운그레이드버전으로 걸어준다 전환률 약 70%(어비스셋기준)
기본적으로 경감스킬 류는 그에맞는 SP or MP 증가 세팅을 해야 효율이 그나마
눈꼽만큼 나오기 때문에 이걸 팟플에서 썼다간 트롤이라 박제 될 수 있다.
그냥 피유솔리도 하위버전.
Q그럼 둘중에 뭐가 좋아요?
정답은 없다. 이거는 취향의 영역이지만
나도 처음엔 멜리오를 선호 했었다. 하지만 피유솔리도의 안정성을 확인
하고나니, 현재는 피유솔리도를 더 선호한다.
딜이 충분하고 안정적이라면!
피유솔리도도 나쁘지않은거 같다. 안정성 측면.
펜듈럼던지기&순간이동&회피기동
펜듈럼 던지기 - 악의&부조화 쌓기용!
악의 축적 보다는 성능이 열화판이며, 허술&박약 트리 사용 시
사용 하면 좋다.
순간 이동 - 이동기 쿨x
쿨x 이스킬로인해 마찬가지 뚜벅이를 면했다. 캐릭 성능 + @
회피기동 - 백스텝(스턴) 쿨x
피빕용으로 괜찮다.
* 악의 무구 - 공격형(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태)
압살&교살&악기
압살 - 범위기(주력)
중딜 0.8초, 5타스킬이다. 참고로
테일즈내에서 중딜 0.8초에 5타스킬인것은 리체의 압살이 유일하다.
하지만 5타인만큼 딜이 그만큼 분산이 된다라는 뜻!
그래서 이전에 언급했던것처럼 타수가 많기 때문에 스펙업의
눈딜이 많이 분산이 된다.
하지만 미친과금을하여 스펙이좋을시 컨텐에서의 성능은 압도적이다.
5타스킬에 맥스데미지에 근접할경우.
압살은
최초 사용시 부식5Stack이 쌓이며, 이 후 중첩시 1Stack씩 증가 최대 10Stack
까지 증가한다.
이 때 만약5스택에서 부식 - > 붕괴로 전환을 시켰다면,
붕괴상태에서 스킬사용 시 1Stack씩 올라간다.
교살 - 10Stack 쌓기용
범위기를 사용하지 않는 보스만 잡는 컨텐에서만 사용한다.
압살과 다른점은 부식Stack이 바로 10으로 찬다는점!
악기 - 압살 / 교살에 비해 쓸일없다.
허약&허술&악의축적
허약 - 피격 피해 -20%
허술 - 피격 피해 +10%(딜증가), 허술&박약과 세트가 되는 마스터리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디벞
악의 축적 - 악의&부조화 획득용(쿨3초, 다중첩가능)
위에서 언급된 다 중첩으로 악의를 획득 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킬!
『 악의 & 부조화 』를 가장 효율적으로 습득을 할 수 있는 스킬.
같은 대상에게 사용가능 1~10마리 까지사용 가능.
시전 범위는 지정/위치이나 판정은 조금 좁은편.
※악의가 100Stck일시 부조화Stack은 악의 축적을 사용해도 쌓이지 않음.
ex) 악의 100Stck 부조화 70Stack일 때 악의축적을 사용해도 부조화는 변경x
악의를 소모해야만 부조화가 쌓임.
개선사항 : 악의축적 3초쿨 무딜변경 건의 or 악의축적을 할수 있는 중첩량 상한제한을 풀것.
폭기&산화&박약
폭기 - 뎀지계수 높음. 압살 대비 약2배이상
사용 시 악의를 5개씩소모한다는점에서 지속 사용은 어려움.
박약을 못 쓴다는 딜레마가 오지만, 딜 하나는 보장되는 스킬
『 스필로 & 폭기 』 (시너지 좋음)
산화 - 부식을 붕괴로 바꿔주는 스킬(범위)
데미지 계수자체는 압살과 비슷함.
압살과 병행해서 사용가능 하지만 박약을 쓰지 못한다는 딜레마가 있음.
사용 시 악의를 5개씩소모한다는점에서 지속사용은 어려움.
말그대로 붕괴전환용이라고 이해 하면 됨.
박약 - 공격 피해량 -20% 피격 피해 +10%, 허술&박약과 세트가 되는 마스터리
사용시 악의5소모.
악의를 소모하는 주스킬이 되겠다. 이스킬로 인해
악의를 위에서 언급된다양한 스킬로 충전을 한다.
스필로&리필라레&아고 그로소
스필로 - 스턴기
『 스필로 & 폭기 』 (시너지 좋음)
스필로 - 폭기 순으로 사용 시 폭기20%추가 데미지 적용!
리필라레 - 컨텐&사냥용(장판기)
재 사용 시 위치를 옴길수 있다.
붕괴&부식과 동일하게 틱당으로 장강을 소모한다.
장강을 많이 소모시키는 원인이 되는 스킬
아고 그로소 - 몹 뭉치기용
컨텐 진행 시 활용도 면에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 아나로즈 - 보조&서포트
크라바타&테세레&쿠치레
크라바타 - 몹 뭉치기용
테세레 - 이건 봐도 모르겠다;
모 리체 유저 曰 : 그냥 예능용으로 스타크래프트의 베슬 이레딧이랑 비슷하단다.
쿠치레 - 범위 암흑&침묵
아나로즈 모드에서 쓸 수 있는것을 제외하면 좋은 스킬인거같다.
하지만 딜이 없다.
즉, 발동시키기 위해선 내턴을 소모시켜야 한다는 단점.
상태 이상을 걸고 -> 팬다.
1:1상황보다는 다수 vs 다수 구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줄것 같다.
보호의 온기&공격의 열기&강화된 활력의 검
보호의 온기 - 토글형스킬(자신&팀적용)
공격의 열기 - 토글형스킬(자신&팀적용)
공격의 열기 같은경우, 컨텐츠 진행 시 리체가 둘 이상일 경우 둘중 한명이
아나로즈로 변경 후 공격의 온기를 켜주면 된다.
강화된 활력의 검 - 토글형스킬(자신&팀적용),활성후타격시 회복 및 부조화 획득
아나로즈모드 활성 후
몰이사냥에서 안정적으로 사냥을 가능하게 해주는 스킬이다.
부지런한 밀짚 인형&위험한 가죽 인형&착한 실크 인형
부지런한 밀짚 인형 - 회복 토템
* 폭주 - 순간 폭딜(Nuking)
피흘리는 창 - 폭주 모드 활성시 사용 가능(부조화50이상 부터)
이 스킬 사용 시 즉시, 10Stack의 부조화를 사용.
하지만 일반적인 컨텐진행에서 허술&박약 트리에서 부조화는 잘 쌓이지 않는다.
악의를 의도적으로 쌓지 않는 이상 실전에서 사용하기 어려움이 있다.
가나폴리 인형술 - 폭주 모드시에만 사용 가능 디벞
2. 피버
리체 또한 피버를 터트리는 능력은 최상이다.
몸확장 옵션의 공격시 5%확률로 피버게이지가 최대로 찬다(발동)
랜덤옵션이 있다.
이 때
1:1기(압살 or 알레그로) - 도트뎀 틱 - 장판기 틱(리필라레
공격 횟수, 틱당 피버게이지 옵션이 터지기 때문에
마찬가지 리체의 피버게이지는 마를 날이 없다고 보면 된다.
3. 컨트롤
※클로에와 동일하게 마스터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가 필요한 캐릭터
이해도가 따르면 활용도는 높아지겠지만
☞현 시점에서 개선이 되어야 할 스킬이 많은거 같다.
솔직히 많은 마스터리에 비해 쓰는것만 쓰는것 같다.
(클로에와 비교됨)
Fact. 컨텐 중 허술&박약을 쓰는데 있어 스택이 모자라고 채우지 못한다면 리체에 대해 이해도가 낮은것이라고 밖에 안보임.
4. 코디
리체 또한 코디계의 패왕 중 1인인거 같다.
5. 고점&저점
위에서 언급한 대로 많은 타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본 스킬딜이 낮다.
이는 고점이 높다라고 얘기를 할 수 있는데, 심지어 단일 계열이기 때문에
베기 수치를 올릴수 있는 한계가 딱 정해져 있다.
차라리 복합계열이라면 올릴 수 있는 상한선이라도 높아서
다른 의미로(?) 덜 억울할거 같다.
그래서 신규분들이 하기엔 난이도가 있는 캐릭인거 같다.
하지만 낮은계수로인해 자기만족도만 낮.은.편
준수한 성능 디벞&버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파티선호도는 높.음.편이다!
그리고 스킬딜이 낮다라는 것은 말그대로 상대적인 개념이라고 본다.
리체의 경우 18년도 캐릭 출시 이후 단한번의 계수조정이 없던 캐릭이다.
현재 리체를 제외하고 모든캐릭터가 버프를 받았다.
버프를 받기 전 기준에서는 탑티어급의 성능이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리체빼고 다 상향을 받으니 상대적으로는 약해진거라고 생각한다.
6. PK
일단 근콤찐에서, - 요소가 들어간다.
그 외 준수한 상태이상기를 가졌지만 딜은 못넣고 턴만소비한다던가
악의 무구모드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스킬이 적은것 같다.
회피셋을 끼자니 명중&회피 둘다 애매해져 버리는 상황이 올거 같다.
차라리 고 디펜으로 피유솔도 확률을 보정받고,
마갑을 착용해 명중률을 보정 받는 극 명중이 나은거 같기도...
본인보다는 서포터로서 빛을 발할것 같다.
(개인적생각)
- 끝 -
- 마스터리 추천 -
공용 스킬 / 악의 무구 만 보면 됨.
정답은 없으니, 융통성 있게 활용 하면 됩니다.
* 머큐리얼케이브(이하) 컨텐츠
* 신조의 둥지&어비스 지옥
☞ 쥐몰이 & 신조의 둥지 & 군영사냥 ( 속도빠름 / 장강소모 적음)☜(연구중)
기존 [허술 & 박약]을 포기하고 폭기를 활용한 폭딜 메타.
* 악의 무구 활성
몰리네토로 어느정도 몹 몰면서
몰리네토 + 악의 축적(쿨마다)으로 『악의&부조화』를 활용한 Stack수급.
(가능한 최대효율로[9,10마리] 악의 축적을 사용해야 스택 관리에 좋음)
몹들이 일정 수준 이상 모였을 때,
스필로(마비) - 폭기 - 폭기 - 폭기 사용으로 폭딜(4타지만 압살 대비 눈딜2배↑)
※마비 상태의 적에 폭기사용시 추뎀20% 적용!
이 때 소모된 악의를, 충전해야만하는 딜로스 구간이 분명히 있음.
부조화 Stack이 50이상(꼭150에 채울x), 충분하다면『폭주』를 활성화(on)하고
중요!!, 피흘리는 창 1회 사용 - > 붕괴10스택 디벞걸어줌
그래서 피흘리는 창을 딜용으로 쓰는것이 아니라 디벞용으로만 1회만쓰고
기본 검술 몰리네토로 사냥! 부조화 스택은 유지시간으로써만 활용.
(폭주상태시 기본검술술 추뎀 +50% = 폭기에 비해 딜은 비슷함.)
※절대 폭기로 몹을 모는 것이아닙니다.
P.S 그리고 가장 현 시점에서 리체에게 가장 수정되어야 할 요소.
리체는 바로 틱.당 으로 장강을 소모한다.
(무기추뎀은 최초1회만 적용)
이게 좋은거 아니냐라고 하는데 좋은거 맞다.
틱당으로 장강을 소모할 시 그만큼 딜이 더들어간다는 소리인데
일반적인 컨텐에서는 좋은성능을 발휘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저스펙 구간과, 필드사냥을 나가는순간!
부모님 안부를 묻고싶을정도의 미.친 장강소비량을 자랑한다.
(내가 나야유저라서 장강을 많이 쓴다고 알았는데 리체에 비하면 선녀급)
일반적인 컨텐츠에서는 짧아야 1~2분 길어야 10분이면 끝난다.
그래서 장강 소모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필드사냥은 그렇지않다.
나야는 30마리의 몹에 마인한번 쓰면 210ea가 소모되지만
리체는 30마리의 몹에 부식이걸리면 30ea 소모
이 후 틱당 30ea씩소모가 된다. 리체가 폭딜이 좋은것은 아니기 때문에
오래 패면 오래 팰수록 소비량이 많아진다.
물론 성능이 좋을 시에는 반대로 점점장강 소비량이 적어지겠다.
하지만 현 엔드급 장비를 맞춘 리체의 기준(아페 유저)
군영사냥시 시간당(10~12set / 1set: 9999ea)의 장강을 소모한다.
물론 도트 뎀지 하나 때문에 장강소비량이 많은 것이 아니다,
스킬 사용 시 장강소모(회당)
틱뎀 당 장강소모
리필라레(장판기) 틱뎀 당 장강소모
환장의 3중주라고 할 수 있겠다.
장강을 안쓰고 사냥하면 되지라고 하면하면 되지.
라고 말할 순있지만 있는 기능을 쓰지 않는다???
사람은 기본적으로 이기적이다. 있는 기능을 쓰지않는다라는건
말이 되지 않는다. 입장을 바꿔생각하면 답이나옴.
똑같이 사냥하는데 남들은 시간당 1~2set 쓰는데 혼자 12set쓰면
나라도 억울 할것 같다.
(리체유저들 보살?)
개선사항 : 부식&붕괴&장판기의 틱템 주기를 좀 늘이거나 그에따른 계수를 높여
어느정도 적절한 장강 소모량으로 조정이 되면 좋겠다.
리체에 대한 영상을 알고 싶다면
https://www.youtube.com/@user-ie3gy4mf7l
유투블를 추천합니다.
- 피드백 환영 -
첫댓글 매번 글올리시는거 잘보고 있습니다~
리체편도 보고싶었는데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리체편 스킬&마스터리가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요 ㅠㅠ
캐릭터 소개편 너무 잘 보구있어요!! 다음편이 너무 기대됩니다~ 수고 많으셧어요!!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싱하~ 일단 부식&붕괴 틱당 주기랑 계수부터 손 바줬으면...ㅋㅋㅋ
이클 이상 도 어비스 지옥 으로 하면될까요?ㅎㅎ 리체 오래했지만 이렇게 자세히 관찰은안했네요 ㅎㅎ
ㄱㅅ합니다
선생님 리체 재분도 좀 알려주십쇼 ㅠㅠ
어어 이상 노리는데
만덱 만어질 재분 하면 디펜220 못주는데 이럼 피솔 포기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