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Z세대, 90년대 추억의 '현금 채우기' 위해 신용카드 사용 중단
https://nypost.com/2023/05/23/gen-z-is-ditching-credit-cards-for-cash-stuffing-in-90s-throwback/
Z세대는 플립폰 , 마이크로 미니스커트 , 팝콘 탑 뿐만 아니라 캐쉬백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디지털 개인 금융 기관인 Credit Karma가 발표한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의 69%가 12개월 전보다 더 많은 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X세대(47%) 또는 베이비 붐 세대(37%)보다 더 많습니다. 및 신용 서비스.
연구 결과는 Z세대가 현금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현금 채우기"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현금 또는 봉투 채우기 는 Z세대가 재정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소셜 미디어에서 재조명되고 있는 유명한 재정 고문 Dave Ramsey가 일반적으로 선전하는 구식 예산 해킹입니다 .
현금에 의존하는 예산 편성 전술은 사람들이 돈을 다른 분류 봉투에 나누고 지정된 보관함에서만 사용하도록 지시합니다.
남은 현금은 저축으로 들어갑니다.
“일반적으로 현금 충전에 사용하는 돈은 필요할 때까지 봉투나 바인더 안에 넣어둡니다. LendingTree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Jacob Channel은 MarketWatch에 설명 했습니다 .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의 무려 69%가 현재 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셔터스톡
또 다른 Credit Karma 설문 조사에 따르면 Z세대 응답자의 거의 절반이 재정적 조언을 위해 소셜 미디어에 의존한다고 답했으며, 그 중 4분의 1은 학교나 책보다 콘텐츠 제작자로부터 돈에 대해 더 많이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Z세대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TikTok은 해시태그 #cashstuffing이 무려 11억 회, #cashhenvelopes가 7억 2740만 회, #cashhenvelopesuffing 1억 9060만 회를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금융 인플루언서 또는 "핀플루언서"인 31세의 스테파니 가르시아(Stephanie Garcia )는 매주 현금을 채우는 동영상과 기타 금융 조언을 공유하여 TikTok에서 322,400명의 팔로워를 모았습니다 .
“나는 그것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정말 저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Garcia는 The Post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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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70,000달러의 빚을 지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백만장자가 되기 위해 '현금 채우기'를 하고 있습니다.
현금 채우기를 통해 Garcia는 신용 카드 빚을 갚고 자녀를 위한 저축 계좌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계좌에 돈을 남겨두고 직불 카드를 긁으면 유형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있는지 실제로 깨닫지 못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처음에는 청구서에 대해서만 현금을 인출했는데, 그런 식으로 남은 돈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항상 과소비를 했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저축 방법은 가르시아가 자신의 재정을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그녀는 매달 조금씩 돈을 저축하기 시작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에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여전히 여러 개의 은행 계좌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좋은 습관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 쓰고 있는지 알고 모든 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주장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더 많은 통제권을 줍니다.
"이제 나는 내가 지출하는 금액에 대해 더 주의를 기울이고 봉투가 가득 차는 것을 볼 때 동기를 얻습니다."
TikTok은 해시태그 #cashstuffing이 11억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셔터스톡
예산 앱 Cleo 의 브랜드 부사장인 Kimberly Dillon은 The Post에 Z세대가 온라인에서 수십억 개의 예산 관련 TikTok 게시물을 통해 "예산을 섹시하게 만들거나 검소한 삶을 섹시하게 만드는 것"을 크게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금 채우기 외에도 전문가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쿠폰 판매, 업사이클링, 중고 구매, DIY 및 부업 참여가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Insuranks가 수행한 새로운 연구 에서 밀레니엄 세대와 Z세대 중 3명 중 1명이 재정적으로 독립적이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예산 앱 Cleo의 Kimberly Dillon 부사장은 The Post에 Z세대가 수십억 개의 예산 TikToks를 통해 "예산을 섹시하게 만들거나 검소한 삶을 섹시하게 만드는" 큰 추진력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셔터스톡
TIAA 연구소와 George Washington University의 Global Financial Literacy Excellence Center 의 또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는 이전 4세대보다 금융 지식이 적습니다.
최근 CBS 는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재정적으로 은퇴할 수 없다고 보도했으며 전문가들은 다가오는 경기 침체에 대해 계속 경고하고 있습니다.
재정 관리에 자신이 없을 수도 있지만 Z세대는 재정 관리의 중요성을 분명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신의 경제 상황에 다른 사람을 참여시키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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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는 초기에 신용 점수와 저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혼전 계약을 체결하고, 금전 문제로 일을 중단함으로써 낭만적인 관계에서 재정 문제에 점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Z세대와 밀레니엄 세대가 2008년 금융 위기,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학자금 대출 증가, 현재의 인플레이션 급등 등 수많은 금융 혼란의 시대를 살아왔다고 지적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돈 문제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