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에갔다가 자주가는 귀하로갈까하다가 이번에는좀다른집으로가기로하고 간곳입니다. 예약을하지않아서 지하로가서 합석해야한다기에 어쩔수없이 그러기로하고 자리를잡았습니다.
도로에 산수유? 가 봄을알리고있네요.
구절판입니다. 사진이 매끄럽지못해요.
모듬회가나왔네요. 회가따뜻합니다 아마손질한지시간이좀지난듯합니다.
소스가조금특이한 샐러드입니다.그냥간장소스이네요
불고기 맛좋아요
생선까스입니다.
우엉샐러드입니다. 제가먹어본우엉샐러드중에서 최고입니다.
두부와 인삼튀김입니다.
곰취장아찌에 싼밥입니다. 맛이좋아요.
버섯탕수육입니다 소스가 조금단맛이강합니다.
소갈비찜이네요.
자 지금부터 반찬이나옵니다.
돌솥밥이나왔는데 밥속에 마늘이들어있네요.잡곡도 싫어하는분들을위해 한쪽에 살포시 자리잡고있네요.
디저트로나온 사과두쪽입니다. 마무리가 많이부족한듯하네요. 이부분만 조금신경을쓰시면 괞찮은듯합니다.
이곳은 네명이하는 추가금액5,000원이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23,000원식사를두명이먹고 51,000원계산하고나왔습니다. 주문할때 미리얘기해줍니다. 부가세를생각하시면됩니다. 부가세는따로없습니다.
첫댓글 남친이 석하한정식 얘기는 하던뎅,,,,,사진으로만 봐서는 귀하가 가격대비 더 나을거 같은데용,,,어떤가요??큰 접시에 사과 2쪽은,,차라리 않주는게 나을거 같은뎅,,,,ㅡ.ㅡ
예저도 그렇게생각합니다. 그런데 귀하는너무자주갔던터라 석하로 갔는데 가격으로치면 귀하가훨씬나은거같네요.
석화한정식은 비추
음식을보니 봄이 느껴집니다.^^
많이비싸네
여기 경주있을때 가 봤는데 별로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소를입력합니다. 경주시충효동 195-20 번지입니다. 옆건물 화랑가든과 한집인가봐요 카드영수증에 화랑가든식당 이라고 되어있네요.
점식시간에 점심특선이라고 금액이 저렴합니다 한번드셔보세요 맛도 맛있고 어떻게보면 25000원음식보다 더 맛있어요 제 기억엔 점심특선이 12000원으로 알고있어요
저도 비추입니다. 너무 맛이 없더군요...
최근 다녀오신분 계시는지요? 귀한 손님 대접할 일이 조만간 있어서 함 가보려는데..음식이 여전히 깔끔하고 담백한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