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먹고다니는 주말이네요,
ㅠ_ㅠ
3키로는 찔 것 같다는,
미스터피자에 다녀왔어요.
서신동 미피는 샐러드바에 요거트가 있어서 좋아요.
샐러드바중 제일 먼저 이용하게 되는 요거트
(근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ㅎ)

단호박샐러드랑, 게살샐러드

딱 제 입맛위주의 샐러드바 이용.ㅎㅎㅎ

제일 즐겨먹는 쉬림프골드,
저 끝에 고구마부분이 넘 맛있다는, ㅎㅎㅎ

요것도 자주 즐겨먹는 시크릿가든,
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다 맛있다. 맛있당
방금도 북대앞 팀에 다녀와서 배불러 죽겠네요.
메뉴를 저번에 맛집게시판에 올린거랑 똑같이 먹어서,
따로 사진은 안찍어왔어요.ㅎㅎㅎ
횐님들도 주말에 맛있는거 마니마니 드세요~
첫댓글 먹음직스러운 사진을 보니 입맛은 돌지만 체중 관리에 문제가 생길 듯 합니다.
안그래도 몸무게가..ㅠ_ㅠ
와~ 맛있겠다^^
ㅎㅎㅎㅎ 맛잇게 먹었답니당.ㅎㅎ
아따..고문이네요..저는 집에서 가까운 평화점 다녔는데 샐러드바가 서신동이 좀더 좋군요^^
단지, 요거트때문에 서신동을 고집하고 있죠 ^^
역시 미피는 서신점이 최고 ㅎㅎ 샐러드 종류가 다양하죠~~ ^^
네~~ 무엇보다도 요거트, ㅎㅎㅎ 내사랑 요거트.ㅎㅎㅎㅎ
하.....핏짜.....핏짜........
급 땡기시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에고^^
미스터피자는 서신점이 젤 나은듯... ^^*
ㅎㅎㅎ 저도 서신점을 젤 마니 갑니당.ㅎㅎㅎ
맛있었겠어요~^^저는 피자보단 샐러드바 때문에 간다는 ㅋㅋㅋ 시내로밖에 안가봤는데 서신동으로 진출해야겠네요~
샐러드바 먹고나면 피자는 먹기가 힘들죠.ㅎㅎㅎ 배불러성~~ ㅎㅎㅎ 서신동 괜찮아요 ^^
저도 시내로 다녔는데 서신동 가봐야겠네요 ㅎㅎ
ㅎㅎ 함 가보세요. 전 요거트땜에 여기루 다니거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