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서신동 미스터피자
오은방울 추천 0 조회 1,313 09.09.26 18:58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9.27 00:20

    첫댓글 먹음직스러운 사진을 보니 입맛은 돌지만 체중 관리에 문제가 생길 듯 합니다.

  • 작성자 09.09.28 15:39

    안그래도 몸무게가..ㅠ_ㅠ

  • 09.09.27 11:41

    와~ 맛있겠다^^

  • 작성자 09.09.28 15:40

    ㅎㅎㅎㅎ 맛잇게 먹었답니당.ㅎㅎ

  • 09.09.27 13:58

    아따..고문이네요..저는 집에서 가까운 평화점 다녔는데 샐러드바가 서신동이 좀더 좋군요^^

  • 작성자 09.09.28 15:40

    단지, 요거트때문에 서신동을 고집하고 있죠 ^^

  • 09.09.28 08:18

    역시 미피는 서신점이 최고 ㅎㅎ 샐러드 종류가 다양하죠~~ ^^

  • 작성자 09.09.28 15:40

    네~~ 무엇보다도 요거트, ㅎㅎㅎ 내사랑 요거트.ㅎㅎㅎㅎ

  • 09.09.28 10:02

    하.....핏짜.....핏짜........ㅠㅠ

  • 작성자 09.09.28 15:40

    급 땡기시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에고^^

  • 09.09.29 09:19

    미스터피자는 서신점이 젤 나은듯... ^^*

  • 작성자 09.09.29 11:47

    ㅎㅎㅎ 저도 서신점을 젤 마니 갑니당.ㅎㅎㅎ

  • 09.09.30 10:01

    맛있었겠어요~^^저는 피자보단 샐러드바 때문에 간다는 ㅋㅋㅋ 시내로밖에 안가봤는데 서신동으로 진출해야겠네요~

  • 작성자 09.09.30 10:57

    샐러드바 먹고나면 피자는 먹기가 힘들죠.ㅎㅎㅎ 배불러성~~ ㅎㅎㅎ 서신동 괜찮아요 ^^

  • 09.10.07 10:08

    저도 시내로 다녔는데 서신동 가봐야겠네요 ㅎㅎ

  • 작성자 09.10.07 14:33

    ㅎㅎ 함 가보세요. 전 요거트땜에 여기루 다니거든요.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