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오이가 ㅋ ㅋ 제법 실하게 주네요 오늘 더운.날씨에 물주고 ㅋ ㅋ 수확
첫댓글 참 잘자랐어요..^^오이 가 달린거 볼때마다 빨리 크라고하기도 합니다.ㅎ모아서 오이지 담그려구요.ㅎㅎ
안그래도 오이지담고있답니다 ㅋ
첫댓글 참 잘자랐어요..^^
오이 가 달린거 볼때마다 빨리 크라고
하기도 합니다.ㅎ
모아서 오이지 담그려구요.ㅎㅎ
안그래도 오이지담고있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