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날씨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주일 동안의 일본여행을 마치고 이제서야 카페를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와카야마현과 나라현 그리고 미에현을 걸쳐서 흐르는 세계자연유산 구마노지역을 카약으로 내려오는 투어를 다녀왓습니다.
비경은 스페샬 카약투어에서 소개하기로 하고 자리를 비운 사이에 카약에 관심을 가지고 마음을 설레였을 회원님들을 위해서 시승 및 교육을 이번주 일요일 청평호에서 진행할까 합니다.
멋있는 강을 투어하고 싶시고 하지만 아직 너무 힘들어 멀리가기에는 벅찬것 같습니다.
일요일 오전 10시에 대성리역을 10미터 더 올라가면 대성휴게소가 잇습니다. 그곳에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그곳에서 집합하여 청평호 설악면 사룡리 은고개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는 오솔길 끝에서 시승을 하겠습니다.
약 10~15키로미터의 거리를 투어 다녀오면서 카약의 방향과 패들링방법등을 배워 보도록 하겟습니다.
무더운 더위를 푸른 청평호의 물 위를 달리는 기분으로 잊어버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ㅏㄷ.
첫댓글 청평호는 북한강의 자락으로써 초보분들이 타시기에 부담없는 길입니다.신입회원님들이 많이 들어오셨는데 이번에 거의 단체기수가 생길성 싶네요.대다수가 초보분들이시니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조교는 이번에 일본에서 '지옥의 교육과정'을 마치신 별똥님이 맡으실겁니다.참가하실분들을 편안하게 이끄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