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한국적인 맛으로 해투 야간매점 59호 된 박정현의 만장일치 잡채그라탕
어제 K2 예능프로그램 해투3은 공연의 제왕 특집으로 꾸며져 윤도현,박정현,DJ DOC 이하늘, 김창렬,정재용, 씨스타 효린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제가 이 프로그램을 보는 이유는 아주 간단한 야식으로 쉽게 만들면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야간매점 음식대결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어젯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아쉽게 선택되지 못했지만 김 창렬표 인절미토스트,윤 도현의 갈비맛 떡꼬치 효린의 떠먹는 찐빵등 그 아이디어들은 한결같이 좋은 소재가 된답니다.
"이국적인 맛이 난다", "여러 가지 맛이 한꺼번에 난다", "치즈와 잡채의 궁합이 좋다", "잡채의 재발견" 이러한 호평속에 박 정현의 잡채그라탕이 만장일치로 59호 메뉴로 당첨되는 순간
"상상도 못한 결과다. 감사하다"라며 겸손하게 인사하는 가수의 모습도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물론 보여지는것이 전부는 아니겠지만 알앤비 요정답게 박 정현은 그녀만의 끼를 발산하였습니다.
마침 남편친구가 보내준 황금맛버섯으로 만든 잡채가 남아 있어서 청양고추 송송 썰어 뿌린 다음 치즈얹어 오븐에 익히니 잡채그라탕이 탄생했습니다.
재료
잡채적당량,피자치즈100~120g,칠리소스1/2컵, 다진청양고추 2큰술.(기호에 따라 가감하세요.)
만들기
1. 준비한 잡채에 칠리소스를 뿌리고 다진 청양고추를 넣어 잘 섞는다. 2. 1을 오븐용기에 담고 위에 피자치즈를 올린다. 3. 200도C로 예열한 오븐에 넣어 5~10분 익힌다.
* 오븐이 없을 경우에는 전자렌지에서 피자치즈가 녹을정도만 익힌다.
완성입니다
그냥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버튼을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출처: 사랑의 밥상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한 요리사
첫댓글 맛이 오묘해요~~~
먹다 남은 잡채가 없어서.. 아쉽네요
맛있겠어요
사진만 봐도 입안에서 살살 녹을것 같아요 ㅎ
어떤 맛일까요~..??ㅎㅎ
어떤 맛일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