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수들이 정상 범위에 있습니다. 이로운 음식으로 골라 먹은 덕입니다.
수치들이 이렇게 나오면 이픈 곳이 없고 커디션이 항상 좋습니다.
누구라도 음식을 자기 몸에 이로운 음식으로 골라 먹으면 이렇게 중간체온을 위지할 수 있으며 중간체온을 위지하면 모든 성인병을 예방을 할 수도 있고 성인병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중간체온을 위지 하는 방법은 체온이 높은 분들은 체온을 낮추는 음식을 드시면 자연스럽게 체온이 내려가서 컨디션이 좋아지는데 여기까지만 체온을 낮추어야 합니다.
체온이 낮은 분들은 체온을 올리는 음식을 드시면 자연스럽게 체온이 올라가서 컨디션이 좋아지는데 여기까지만 체온을 올려야합니다.
우리가 체온이 36.5도가 정상체온이라고 알고 있지만 표준이 그렇다는 것이고 체온은 사람마다 다 달라서 중간체온을 정확히 알지 못해서 컨디션이 좋을 때까지라고 한 것인데 만성질환이 없는 분들이 중간 체온을 위지 하고 있다고 보면 맞습니다.
누구라도 몸이 가뿐할 때 기분이 좋을 때 컨디션이 좋을 때 정신이 맑을 때 아무튼 건강이 좋을 때가 중간체온을 위지하고 있을 때입니다.
건강 검진 결과 통보서에 정상 범위에서 수치에서 벗어난 분들은 건강검진 결과지를 올려주시면 정상 범위를 위지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혈압이 조금 높은 같은데 미국에 10일간 있으면서 음식을 못 골라 먹고 미국 음식을 먹으면서 커피를 더 마신 것이 체온을 올려서 혈압이 조금 올라갔는데 지금은 이로운 음식으로 먹어서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예전에 음식을 골라 먹기 전에 병원에서 살아서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을 많이해서인지 지금은 건강하게 살고있습니다.
대장암은 걱정은 안하는데 그냥 하는 것이고요.
2005년 위암 수술하고 조영슬은 몇번 했지만 내시경은 작년에는 위장에 음식물이 남아 있어 내시경이 들어갔다 바로 나와서 금년에는 저녁 아침을 금식하고 내시경을 받았는데 위장이 깨끗하단다.
혹시라도 수치들이 엉망이고 이픈 곳이 많은 분들은 상담 댓글을 달아 주시면 수치들이 정상으로 나오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수치를 알 수있는 건강 검진 결과지 2번을 올려주면 참고를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부작용이나 질병은 해로운 음식을 먹어서 나타나고 이로운 음식을 먹으면 모든 부작용과 질병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