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MMS?
Jim Humble씨가 1999년, 남미의 정글에서 "발견"한 물질에 붙여진 이름
과학자인 Humble씨는 그야말로 우연히 이 물질을 발견했다.
당시 금을 캐기 위해 고용했던 인부 몇 명이 예기치 않게 정글 한가운데서 말라리아에 감염되어 쓰러지는 사건이 발생했고,
외부와의 접촉이 불가능한 상황에 처한 Humble씨는 급한 대로 이들로 하여금 자신이 휴대하고 있던 수질 정화제(stabilized oxygen)를 물에 타서 마시게 했다. 그리고 나서 불과 몇 시간 후, 환자들은 고열이 사라지고 음식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몇 일이 지난 후에도 말라리아 증상은 재발하지 않았다. 눈 앞에서 벌어진 일을 보고 크게 놀란 Humble씨는 이 현상의 정체를 파고 들었다. 그는 일단 stabilized oxygen의 성공률이 70% 정도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그 원인을 추적해 나갔다.
그런데 연구를 하던 중 모기에게 여러 번 물린 Humble씨 본인이 말라리아에 감염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미 고령이었던 Humble씨는 고통을 참아가며, 즉각 치료에 나서지 않고 병원으로 가서 혈액검사부터 하는 모험을 단행했다. 역시 말라리아였다. 그리고 당시 실험 중이던 물질(말하자면 MMS의 전신)을 이용하여 자가치료를 한 후에 다시 병원을 찾았다. 혈액검사 결과, 말라리아가 완전히 사라졌음이 확인되었다. Humble씨는 비로소 자신이 말라리아에 대한 특효약을 발견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다양한 유형의 질병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MMS를 이용하여 Lyme Disease(라임병), 암, 독감, 감기, 바이러스 등을 퇴치한 사람들의 증언들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