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간 날씨 예보를 보니 수요일, 혹은 목요일까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천시 행사 진행여부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계실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이번 촛불 문화제 행사는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한 동물유관단체 대표자 협의회. 약칭 동.단.협' 주최로 준비하고 진행합니다.
이 행사를 준비한 동.단.협에서는 처음부터 큰규모의 행사를 생각한 것이 아니고 동물보호법 개정을 소망하는 분들중에 직장 퇴근하고 현장에 참여할 수 있는 분들이 적은 숫자라도 모여서 함께 대화를 나누며 자신의 뜻을 밝히고, 서로의 생각을 공감하고 소통하는데 주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참여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인터넷과 SNS를 통해 전달하여 현장에 계시는 분들과 온라인에서 있는 분들이 함께 공감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대규모의 행사인 '큰 촛불 문화제'가 아닌 작고 소박하게 진행하는 '작은 촛불 문화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가 오던 날씨가 궂던 개의치 않고 진행하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면 그곳에 비를 피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서 그곳에서라도 소박하게 진행하고, 그 내용은 유튜브를 통해서 생중계로 볼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결론적으로 7월 6일(수) 저녁 7시 30분부터 진행할 '동물보호법 개정을 소망하는 작은 촛불 문화제' 행사는 비가 오더라도, 아주 적은 소수가 모이더라도 예정대로 진행하하오니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촛불 문화제 행사에 쓸 양초와 종이컵은 주최자인 동.단.협에서 준비합니다. 양초와 종이컵이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이나 SNS를 통해 따로 모금하지 않습니다. 양초값을 후원하실 분들은 현장에서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후원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현장에 참석하실 분들은 깔고 앉을 수 있는 개인용 쿳션을 준비해서 오시면 엉덩이 배이지 않고 더욱 좋습니다.
③ 앞으로 촛불 문화제는 동물보호법 개정될 때까지 매주 진행하오니, 그동안 하시고 싶은 말씀 있으시면 오셔서 마음껏 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한 동물유관 단체 대표자 협의회 참여단체 : 경기도수의사회, 고유거, 광주광역시유기동물보호소, 나비야사랑해, 나주천사의집(동물사랑네트워크), 다솜, 다음강사모, 대한동물사랑협회, 동물과함께행복한세상,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 생명체학대방지포럼, 서울동물학대방지연합, 서울시수의사회. 시흥엔젤홈, 애니멀아리랑, 어덥트코리안독스, 용인시유기동물사랑방, 우리동물병원생명사회적협동조합, 위드올애니멀스, 유기동물보호단체이웃들, 유기동물사랑나누기, 팅커벨프로젝트, 한국고양이보호협회, 한국고양이수의사회, 한국동물병원협회, 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 한국동물보호연합, 해피엔딩레스큐, 행강 (이상 29개 단체. 가나다순)
첫댓글 우천시 촛불문화제 진행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으니 위 내용을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펌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카스 페이스북 공유합니다
인스타로 홍보하겠습니다~
카스에 공유했습니다.
예~공유합니다~^^
공유합니다
공유~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