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자 전 부사장의 경고:
코로나19 백ㅅ은
의도적으로 사람들에게 해를 주고,
장애를 만들고, 죽이고,
인간의 생식능력을 떨어뜨리도록
설계됐다
(2024.6.14. 기사)
https://www.naturalnews.com/2024-06-14-pfizer-covid-vaccines-designed-harm-maim-kill.html
https://www.naturalnews.com/2023-10-05-study-covid-vaccines-linked-unexpected-bleeding-women.html
https://www.reuters.com/article/idUSL2N2N72CS/
“백ㅅ 회의론자로 변신한 화이자 전직 과학자가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백ㅅ이 의도적으로 사람들에게 해를 주고, 장애를 만들고, 죽이고, 인간의 생식능력을 떨어뜨리도록 설계됐다고 대중에게 경고했다.”
“2023년 10월, 화이자의 전 부사장이자 최고 과학 책임자인 마이크 이든(Mike Yeadon)은 사람들에게 백ㅅ 음모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런던에서 열린 백ㅅ 자각 행사에서 연설했다.”
“저를 따라오셨다면 제가 제약 산업과 생명 공학 분야에서 30년 넘게 연구해 온 것을 아실 겁니다.” (Mike Yeadon)
“이런 경력은 나에게,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와 같은 백ㅅ을 만들었냐는 질문에 이 백ㅅ 설계자들의 입장에 서서 답할 수 있는 자격을 줍니다.” (Mike Yeadon)
“이 물질은 의도적으로 사람들에게 해를 주고, 장애를 만들고, 죽이고, 인간의 생식능력을 떨어뜨리도록 설계된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내린 결론입니다. 거짓말, 경제적 파괴, 살인 그리고 주사제로 인한 의도적인 피해를 종합하면, 유감스럽게도 제가 내린 결론은 저 위에 있는 누군가가 인구를 줄이고 싶어 한다는 것입니다.” (Mike Yeadon)
“이든 박사는 ‘확실히’ 백ㅅ이 의도적으로 해를 주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이든 박사는 몇 년 전부터 코로나19 백ㅅ의 부작용에 대해 대중에게 경고했다.”
“이든 박사는 수년간 mRNA 백ㅅ에 대해 강력히 비판했다.”
“그는 여러 백ㅅ 자각 행사에서 백ㅅ의 잠재적인 위험과 전 세계적인 인구감축 의제의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을 반복적으로 표명해 왔다.”
“그래서 그의 2023년 연설은 이미 수년 동안 다른 행사에서 해왔던 걸 반복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이든 박사는 2021년 페이스북에 회자 된 연설에서 코로나19 백ㅅ에 관한 모든 거짓말을 폭로했다.”
“우선, 이든 박사는 코로나19의 무증상 전파가 ‘희귀하고’ 또는 ‘발생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둘째, 이든 박사는 코로나19 변이에 대한 우려를 일축하면서, 백ㅅ 접종이나 사전 감염을 통해 면역을 얻은 사람들이 감염될 가능성은 ‘제로’라고 말했다. 셋째, 이든 박사는 미국과 영국의 감시 시스템에 보고된 부작용 사례가 많다는 점을 들어 코로나19 백ㅅ이 안전하지도 않고 효과도 없다고 주장했다.”
“게다가, 이든 박사는 임신부 백ㅅ 접종 결정은 생식 독성학 연구 없이 이뤄진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든 박사는 2021년 3월 America’s Frontline Doctors(미국 최전선 의사들)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견해를 피력했다. 당시 그는 화이자와 모더나 등 일부 코로나19 백ㅅ은 2회 접종이 필요한 만큼 ‘추가 백ㅅ’이나 부스터 샷 근처에도 가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렇다고 기본 접종을 권장하는 건 아니다. 2021년 접종 초기에 나온 발언이다.)
“모든 사람에게 더는 접종하지 말라고 경고하세요! 추가 접종은 절대 필요하지 않습니다. 추가 백ㅅ이 필요 없는데 제약사에서 여전히 제조하고, 규제 당국은 (어떤 안전성 테스트 없이) 방관하고 있기에, 나는 추가 백ㅅ이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되리라고 추측할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다음 몇 년 동안 세계 인구의 상당 부분을 해치거나 죽이고 싶다면, 지금 당장 시행되고 있는 시스템들이 그것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것이 대규모 인구감축에 사용될 가능성은 충분하다는 게 제가 내린 결론입니다.” (Mike Yeadon)
---
Todd Callender는
5G와 코로나19 백ㅅ의 관련성을
폭로한 변호사이다.
Todd Callender는
미국 최초로 의무 접종과 관련하여
국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https://zeeemedia.com/interview/todd-callender-c-investigative-committee/
“그는 미국 최초로 미국 국방부, HHS(미 보건 사회복지부) 및 FDA(미 식품의약국)를 상대로 의무 접종과 관련하여 소송을 제기한 변호사였다.”
“타드 컬렌더 변호사는 20년 이상의 장애, 건강, 생명 관련 보험업에 종사했다.”
“DMED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2021년 10개월 동안 질병률과 사망률이 18-40세 군인에서 11.000% 증가했음을 알게 된 타드 컬렌더는 대량 학살이라고 말한다.”
Todd Callender는 국제 변호사이다.
https://www.naturalnews.com/2022-12-22-todd-callender-mrna-now-in-flu-shots.html
Todd Callender는
TV 뉴스 네트워크인
OAN(One America News)에서
인터뷰하기도 했다
https://rumble.com/v2pfrv8-todd-calender-vaids.html
OAN 사이트는
Todd Callender는
백ㅅ이 10억 명의 목숨을
앗아간 것 같다고
22년도에 말한 바 있다
(2022.2.18. 기사)
Todd Callender는
2025년이 되면
백ㅅ이 접종자들을
모두 죽일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2022.4.7. 기사)
https://www.naturalnews.com/2022-04-07-everyone-covid-vaccinated-could-be-dead-2025.html
“이런 추세가 계속된다면, 2025년이 되면 중국 독감 주사[코로나19 백ㅅ]를 맞은 사람들은 모두 죽게 될 것이다.” (Todd Callender)
(22년도 당시, 사망률의 추세를 감안해 이런 발언을 한 것이다. 추세가 꺾였다면 물론 상황은 달라질 것이다.)
국내에서도 비슷한 언급이 있었다.
“2030년이 되면 2021년에 코로나19 백ㅅ을 맞은 사람들 중 상당수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면역학자 배용석)
최근 Dr. Peter Breggin은
미국에서 200만명 이상이
코로나 mRNA 주사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2024.6.9. 기사)
ttps://expose-news.com/2024/06/09/2-million-americans-dead-it-started-with-dod/
하나님이 허락하시면
그렇게 될 수도 있고,
하나님이 막으시면
죽을 자도 살리실 것이다.
눅 12.4-5
몸을 죽이고
그 후에는 능히 더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마땅히 두려워할 자를
내가 너희에게 보이리니
곧 죽인 후에 또한 지옥에 던져 넣는
권세 있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Todd Callender는 마버그 바이러스를 위한 비용이 세금으로 이미 지불되었다고 했다. 그렇다면 코로나19 백ㅅ에 마버그 바이러스가 들어가 있다는 추정을 할 법하다. 마버그 바이러스의 치사율은 최고 88%에 달한다고 한다. 물론 타드 컬렌더가 언급했듯이, 백ㅅ 안에 여러 감염원이 포함돼 있다면 마버그는 그 중 하나에 불과할 것이다.
(마르부르크병: 고열·출혈을 일으키는 심각한 전염병의 하나. 네이버 사전)
최근 치사율 30%가 넘는 것으로 알려진 '연쇄상구균 독성 쇼크 증후군'(STSS)이 일본에서 확산하고 있고, 최고 치사율이 50%에 달하는 조류인플루엔자 유행에 대한 경고까지 있는데, 주사에 병원체들을 위장 잠복시키는 기술이 가능한 현 시점에 타드 컬렌더의 분석을 접하고 나니 그런 병원체들도 백ㅅ과 연관지어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확대 해석은 자제하고 백ㅅ에 병원체를 봉인할 수 있다는 점만큼은 기억해야 할 듯싶다.
“일본에서 치사율 30%가 넘는 것으로 알려진 '연쇄상구균 독성 쇼크 증후군'(STSS)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40612_0002769551&cID=10201&pID=10200 (2024.6.12. 뉴시스)
“최근 미 질병관리통제센터(CDC) 전 국장 레드필드는 최고 치사율이 50%에 달하는 조류인플루엔자의 대유행은 시간 문제라며 경고했다.”
http://v.daum.net/v/20240617150003787 (2024.6.17. 매일경제)
5G 주파수를 통해 백ㅅ에 잠복해 있던 탑재물[병원체들]이 방출된다는 뜻이다.
화이자 전 부사장이 내린 결론은
인구감축을 위한 백ㅅ이다.
백ㅅ으로 인구감축을 의도했다면
타드 컬렌더의 말은 신빙성이 있다.
현 기술로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는 또 더 심각한 문제를 언급했는데 1p36 유전자 삭제이다.
Todd Callender가 말한
1p36 유전자 삭제에 대해,
프랑스 최고의 유전학 박사
알렉상드라 앙리옹 코드도
그녀의 책 ‘마법은 없었다’에서 언급했다.
“기억하시는지, 화이자가 ‘75년 4개월 뒤에’ 모두 공개하려 했던 45만 페이지의 자료들을……. 바로 그 자료들 가운데 정확히 30페이지에서 우리는 ‘특별한 관심이 요구되는 부작용 리스트’를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엄청난 충격이다. 우선 가짓수에서 그렇다. 1,291개가 넘는 질병이 ‘특별한 관심이 요구되는 부작용’으로 분류되어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 첫 줄에 나온 첫 번째 질병만 인용해보겠다. ‘1p36 삭제 증후군.’ 이것은 일종의 염색체 이상으로, 1번 염색체 일부가 손실된 경우다. 이 경우 나타나는 증상은 ‘특수 안면 기형, 근육 긴장 저하, 발달 지연, 지적 장애, 간질, 심장 기형, 언어 습득의 부재 혹은 지연, 태아 성장 지연’ 등이다. 이것은 (얼굴과 심장에) 기형을 일으키는 장애 질환으로, 지적 능력의 결함과 근육 약화도 초래한다.” <마법은 없었다>
화이자의 공식 부작용 리스트에 적힌
1p36 삭제 증상을 보니,
Todd Callender가
좀비와 같은 증상이라고 표현한 것이
이해할 만하다.
좀비 표현이 과격하다면
공격적인 성향의 장애로 순화해야 할 듯하다.
화이자 문서에 공식화된 것이니
딴죽을 걸 필요는 없을 것이다.
웃픈 건, 미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좀비 대응 통제계획(CONPLAN 8888-11)을
발표한 적이 있다는 것이다.
어느새 영화 단골 소재가 된 좀비는
가까운 미래를 예시하기 위한 장치였을까.
특히 영화에서 좀비는 바이러스와 관련이 깊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국내 영화로는 ‘부산행’이 대표적이다.
어째 영화와 현실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듯하여
우리가 서 있는 자리가
영화인지 현실인지 헷갈리기도 한다.
사진들 출처 동영상:
https://rumble.com/v3ky5p5--5g-and-chimeric-pathogens.html
---
https://youtu.be/eugJO_fbYz4?si=e7knACJ-fm_PfPkZ
(본 게시자는 팬데믹 조약 반대 서명을 했다. 마음에 감동되시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
“마귀의 인을 맞으면 영원한 지옥 형벌을 받는데 네가 있을 때 적그리스도가 출현하게 될 것이다.”
“주님 말씀하시길, 조금만 있으면 적그리스도가 출현한다.”
(나현숙 목사님)
물론 ‘조금’의 시간은 아무도 모른다.
개인적으로 신뢰하는
몇몇 목사님들 중 한 분이 받은
하나님의 응답이라 소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