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 MM필터, 홍삼정 라이프 등을 전시하여 관람 고객들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는 사막 위에 건설한 도시여서 물이 귀하여 물값이 매우 비싼 지역이고 정기적으로 모든 식물들은 물을 공급해 주어야 살아갈 수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교포들과 미국인들은 콜로라도 강물로 만든 수돗물을 공급받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수돗물은 석회질이 많아서 역삼투압 정수기를 사용하므로 인해 미네랄을 모두 걸러낸 산성수를 만들 기 때문에 ‘죽은 물’이라고 부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역삼투압 정수기가 걸러낸 미네랄이 없는 산성수는 건강에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쩔 수 없이 마실 수밖에 없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아서 팔고 있는 물 중에서 미네랄이 거의 없는 산성수가 있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이 또한 어쩔 수 없이 마실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미네랄이 없는 산성수를 계속해서 마시게 되면 혈액 속의 혈장 농도가 엷어 지면서 삼투압 작용에 의해 혈장의 수분이 적혈구로 이동하게 되고 이로 인해 적혈구가 파괴되어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전했습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미국에서 시판되고 있는 미네랄이 없는 물을 미네랄이 생기게 하고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로 바꾸어 주는 기능성 물병이라는 설명을 들은 미국 고객들은 “죽은 물을 생수로 살리는 미네랄메이커”라면서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내 주셨습니다.
현재 미국 시민들은 미네랄이 없는 물을 마실 수밖에 없는 환경이지만 미네랄메이커가 만들어 주는 마그네슘 미네랄이 강화된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마시게 되면 위장 컨디션, 혈당 조절, 피부 보습, 체지방 감소 등에 도움을 받게 되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알려 드렸습니다.
그러자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을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느냐는 문의를 해와 미국 아마존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소개해 드렸습니다.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전시회를 마치고 미국의 대형 푸드마켓을 방문하여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아서 판매되고 있는 물들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그간에는 마트에서 대부분 미네랄이 없는 물(산성수)들을 팔고 있었는데 언제부터 인지 알 수 없지만 전기분해한 알칼리수를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아서 판매하고 있는 여러 회사가 있었습니다.
미국의 물 판매회사에서 산성수의 문제점들을 인지하고 알칼리수 판매를 서서히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지만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아서 판매하고 있는 산성수, 알칼리수는 대부분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서 유통하므로 인해 매장에서 판매되기까지는 오랜 기간이 경과한 물이라서 신선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서 만난 바이어 및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죽은 물을 살리는 미네랄메이커는 미국 시장에서 확판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미국의 수돗물은 석회질이 많아서 RO 방식 역삼투압 정수기를 사용하는데 이 정수기가 걸러낸 물은 미네랄이 없는 산성수, 죽은 물입니다.
이렇게 미네랄이 없는 산성수를 미네랄메이커에 넣으면 마그네슘 미네랄을 만들고 알칼리수로 바꾸어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해줍니다.
미네랄메이커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 미네랄워터는 위장 컨디션, 혈당 조절, 피부 보습, 체지방(비만) 완화에 도움을 주어 아프지 않고 건강한 삶을 누리게 합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현재 미국 아마존 쇼핑몰에 입점하여 미국 고객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지만 향후 미국 시장 확판 기회가 활짝 열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