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Z활용하며 궁금한 점을 여쭈었는데 제가 개념이 확실하지 않아 제대로 질문이 되지 않은 듯한 느낌이라 다시 질문드립니다. 혹시나 제 궁금증이 저와 같이 개념에 대해 확실한 정립이 되지 않은 분들의 오해를 불러올수도 있으니 저도 그리고 보시는 분들도 다시 한번 공부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궁금1, 2에 대한 궁금증을 다시 여쭙겠습니다.
RCZ 의 '전사'의 효과
저는 RCZ관련 체험 및 댓글등을 통해 판단한 바로는
RCZ가 '전사기'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힐링카드도 전사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아래 샴푸의 머리난다 활용)
그러한 판단하에 제가 평소 먹는 냉온수기의 물통(20l)에 미네랄 및 알칼리수등의 힐링카드를 부착하여 마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RCZ위에 힐링카드와 에너지컵에 물을 담아 두고 일정시간이 지난 후에 마시고 있습니다. 또한 RCZ위에 샴푸나 에너지왕볼등을 놓아 파동을 받아 활용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맥락에서 궁금 1, 2를 다시 질문드립니다.
궁금 1. 냉온수기의 생수통에 힐링카드 부착 시 자화수의 활용처럼 페라이트 링 자석을 함께 부착하는 것이 물에 전사효과가 더 좋을 까요?
답변 1. 페라이트 자석은 정보를 기억하는 능력이 좋아서 전사기로 전사해서 사용합니다. 힐링카드와 함께 사용은 전혀 아닙니 다. 힐링카드만으로는 페라이트 코어에 전사할 능력은 없기때문입니다.
다시 궁금 1. 냉온수기의 20L 생수통 옆면 겉에 힐링카드를 테이프로 부착하여 힐링카드의 파동에너지를 생수통 안의 물에
담아 마시려 하는데 s극 자화수만들기와 같이 힐링카드를 부착한 후 그 위에 페라이트 링 자석을 함께 붙여 부착
하여 마시는 것이 힐링카드의 파동에너지를 생수통에 더 잘 담아 마실 수 있을까요?
궁금 2. RCZ로 자석의 성질인 페라이트코어에도 전사가 가능한지요?
답변 2. 아닙니다. RCZ는 자석에너지를 사용하는 원리라서 파동을 기억시키는 용도는 아닙니다.
전사는 전사기 역할을 하는 매직안테나 또는 매직힐러가 필요합니다.
다시 궁금 2. RCZ는 일종의 전사기 역할을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RCZ의 전사기 역할을 통해 RCZ위에 힐링카드를 놓고 광물질 인 자석과 같은 페라이트코어 또는 왕볼등을 올려놓는다면 힐링카드의 파동에너지를 담을 수 있는 지요?
'전사'는 전사기 또는 매직안테나, 매직힐러를 통해 소스물질의 파동을 기억하여 담았다가 소스매체에 그 파동을 기억시킨다면,
RCZ는 '전사'는 불가능하나 '전사기의 효과'는 있는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으로 위와 같인 질문을 하였습니다.
RCZ체험글이나 댓글에서도 RCZ의 '전사'라는 단어가 종종 쓰이는 것을 보면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신 회원분들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전사'와 '전사의 효과'에 대한 개념을 명확히 알고 싶어 다시 한번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먼저 발산과 전사 차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생체인 사람 몸에 에너지를 전달하는건 전사가 아닙니다.
전사는 정보파동을 다른 물질에 전달해서 기억시키는 능력을 말합니다.
일단 전사하고 나면 입력, 즉 힐링카드 같은 파동소스가 사라져도 출력물질에 파동이 여전히 남아야 합니다.
발산은 생방송처럼 눈으로 보는 순간에만 존재하고, 전사는 촬영해놓은 사진처럼 남아 있습니다.
힐링카드와 RCZ가 인체에 파동 에너지를 전달하는 능력은 있지만 물질에 기억시키는 힘은 약합니다. 없는건 아니지만 전사라고 하기엔 약합니다.
RCZ만으로 전사하는건 어려우니 전사가 주목적이라면 매직힐러가 필요합니다.
RCZ와 힐링카드, 매직힐러로 전사를 서로 비교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RCZ의 전사 능력이 액체류 외에는 그닥 효용이 없다고 보면 되겠네요.
저도 그동안 물과 액체류에 RCZ와 힐링카드를 이용해 전사해서 마시곤 했는데 분명 파동수로서 효과는 있었습니다.
다만 그게 전사기에 비해서 전사 효과는 약하다고 이해하면 되는 거겠네요.
(머리로는 이해가 됐지만 심적으로는 아쉬움이 남는 건 어쩔 수 없네요. ㅎㅎ)
그렇다면 소지하고 있는 힐링카드의 파동을 고체류에 전사하고 싶다면
매직힐러 소지자의 경우 매직힐러의 뒷면 카드 홀더에 두세장 정도의 힐링카드를 낀 다음에 슈만공명주파수 파동을 틀면서 전사시키면 힐링카드의 파동을 효과적으로 고체류에 전사시킬 수 있는 거겠죠?
혹시 슈만공명주파수가 아닌 다른 파동을 틀면 힐링카드와 더불어 매직힐러에 재생되는 파동도 더불어 고체에 전사한다고 이해하면 될까요?
@와우5 네, 물에는 전사효과가 있어서 사용할만합니다.
매직힐러에 힐링카드 넣고 슈만공명 파일 사용하면 힐링카드 파동이 전사됩니다.
다른 파동 틀면 그야 당연히 그 파동도 전사되죠.
그때는 파동파일이 메인(main)이 되고 힐링카드는 서브(sub)가 됩니다.
@알파웨이브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여여님의 질문과 알파님의 답글 덕분에 RCZ 사용법과 전사에 대해서 보다 더 심도있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CZ 소개글 내용입니다.
"RCZ의 가장 중요한 활용법은 매직힐링카드의 에너지를 증폭해서 공간에 발산하는 기능입니다."
발산은 인체가 느끼는 기준이지 사물에 기억시키는 전사를 말하는건 아니에요.
에너지체인 사람은 잘 느끼고 반응해도 RCZ나 힐링 카드를 치우면 에너지도 사라집니다.
그쵸?
에너지가 남아서 기억되는게 아니에요.
그러니 전사가 아닙니다.
전사는 파동 소스를 치워도 남아 있고 기억합니다.
그래서 전사가 되면 더이상 소스가 없어도 계속 기억합니다.
왜냐?
전사가 됐으니까!
전사기는 발산하면서 기억시키지만 RCZ 는 기억을 시키는 능력은 거의 없습니다.
힐링카드에 자석 붙이는것도 마찬가지입니다.
한번더 적습니다.
RCZ는 영구자석이 만드는 정자장을 이용하므로 발산능력은 좋지만 전사효과는 약합니다.
전사는 동적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자석은 자기장이 변하지 않는 정적인 에너지입니다.
그래서 전사기나 매직힐러, 매직안테나처럼 펄스 형태의 전자기 에너지를 만드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제 설명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제작하신 분은 많은 생각과 이론적 지식, 지혜등을 응집시켜 만들기에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이론적 지식들을,
결과물만을 보게되는 일반사람들은 잘 몰라서 그 활용에 오해를 할 수도 있는 듯 합니다.
마치 진공청소기의 공기를 빨아들이는 효과와 여과필터가 장착되었다는 부분적 사실만을 생각하여
공기의 먼지와 냄새를 없애기 위해
허공에 하루종일 진공청소기를 틀어놓는 우를 범할 수 있기도 하겠습니다ㅎ
그러나 방에 들어온 벌을 잡기 위해 허공에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경우처럼 때때론 상황에 맞게 잘 활용하면 될 듯 합니다.
전사와 발산의 차이,
RCZ와 매직힐러등의 정적과 동적인 에너지의 차이,
파동의 적용등에 대한 이해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여 여여님 질문 덕분에 다른분들도 더 잘 이해하는 계기가 된것 같습니다.
RCZ의 가장 큰 장점은 전기를 사용안하고 언제 어디서나 파동을 공간에 발산한다는점입니다.
물에는 전사가 되지만 그 효과는 주로 힐링카드의 효과입니다.
다른 물질에 파동을 전사해서 기억시키려면 매직힐러나 매직안테나, 전사기처럼 전기가 필요합니다.
@알파웨이브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 듯 하여 좋습니다.
전기를 사용하고 충전하는 번거로움 없이 파동에너지를 채우고 담을 수 있다는 큰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힐링카드의 조합으로 사용하곤 하는데 매직힐러에 왜 진시황의 꿈카드를 기본으로 하셨는지 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RCZ에 전사라고 올려두었던 행동들에 혼란이..ㅎㅎㅎ
네, 물(액체)에 전사는 가능합니다.
물 이외 고체류는 어렵고요.
물론 물에 전사력도 전사기, 매직안테나, 매직힐러보다는 약합니다.
RCZ 소개글을 다시 읽어보세요.
전사라는 내용은 없습니다.
@알파웨이브 전에 rcz에 PowerZyme
힐링카드 넣고 죽염(9회) 올려두니 발산 되었어요.
밥먹고 소화안될때 입에
넣으니 바로 꺼어억~~ 하고
소화가 그 즉시 되어서
죽염은 잘 전달 되는것 같습니다.
근데 며칠 안가는거 같습니다.ㅎ
@쌍티늄 죽염이 소화효소제가 되었네요!
ㅎㅎ
@알파웨이브 많이 배웁니다
여여님 확실히 이해하실때 까지
여쭤보시는 그 의지에 저도 많이
배웁니다.닮고 싶은 성품이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쌍티튬님의 여러 글이 저에게도 다른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길요.
여여님 덕분에 이렇게 다시 짚고 넘 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에너지는 아는 만큼 활용하고 아는 만큼 믿게 되는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힐링툴 제품은 공부를 잘하고 사용하면 훨씬 좋은 도구들이네요~~
그런듯 합니다. 아는 만큼 보이는것 같습니다.
개발하신 분의 과정이 쉽지 않으셨음을 느끼게 됩니다.
댓글창이 활발하네요 ㅎㅎ
오늘도 활기찬 더 좋은 하루 되시길요
덕분에 전사와 발산에 대해 확실히 이해했네요^^감사합니다.
저 또한 질문과 답 사이에서 많은 이해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