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리 크리스마스!대신 "해피 홀리데이!" 라는 말을 사용한 백악관사건.
미국에서는 크리스마스라는 말을 아예 쓰지 말자는 해괴한 운동까지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대신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최근 신문을 보니까, 백악관에서 시민들에게 성탄 카드를 발송했는데,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는 쏙 빼고 홀리데이라는 말을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드 그림도 부시 대통령의 애완견과 고양이가 백악관의 눈 덮인 잔디밭에서 노는 모습을 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자 많은 크리스천들이 항의하고 비난하는 소동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부시가 말끝마다 하나님을 찾으면서 행동은 전혀 그렇지 않다고 비난하고, 어떤 사람들은 아예 카드를 받자마자 쓰레기통에 던져버렸다고 합니다. 더욱 가관인 것은 백악관 대변인실에서 변명한 말입니다. 미국 시민들은 다양한 종교를 갖고 있으므로 특정 종교를 암시하는 크리스마스라는 말을 쓰지 않는 게 당연하다는 겁니다.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때문에 생긴 날인데, 그 말은 안 쓰면 없애버려야지, 도대체 그게 무슨 소리인지 ... ? 이런 움직임은 합리와 합법을 가장하여 할 수 있는 대로 사람들로 하여금 예수님을 생각하지 못하도록 하는 사단의 술책임을 알아야 합니다.
홍문수: 기묘자 예수. 사9:6-7
♣ 은혜로운 찬양 목록
http://m.cafe.daum.net/ssj0643/cR42/93?svc=cafe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