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꽤많은 시스템트레이더들이 청산식이 없이
시간에 의한 청산을 하는게 좋다는 의견들이 많은거같아
잠시생각해봤습니다...
시간에의한청산이 낫다면은......
시간프레임을 늘려서 진입을하면.....청산식나오기전에 데이시간이 오버가되지않을까.....
음...주저리주저리ㅠㅠ
첫댓글 시간 청산..안시간 청산..같은 진입이라도 청산에 따라서 시스템이 달라지니...진입로직이 시장에 순응한다면좋은 포트포리오가 될듯 합니다..애니형님 따라..질문요지가??..그냥 주저리주저리 해봤습니다..^______^
ㅎㅎ;제말은 그냥 진입로직만짜서 손절없이 시간에 의한청산 15:00 청산 이런방식을말한거에요ㅎ
애니님글에 댓글어떠케다는지몰라서 여기다쓸게요...ㅎㅎ그러니깐 시간프레임을 늘리면 청산식이 나오기전에 장이 종료되잖아요...?그래서 오버나잇이아니라장끝나는시간에 시간에의한 당일청산을 한다는 말이에요..ㅎ
손절없는 당일청산 이군요..^^*데이트레이딩이 대세죠뭐..ㅋ
첫댓글 시간 청산..
안시간 청산..
같은 진입이라도 청산에 따라서 시스템이 달라지니...
진입로직이 시장에 순응한다면
좋은 포트포리오가 될듯 합니다..
애니형님 따라..
질문요지가??..
그냥 주저리주저리 해봤습니다..^______^
ㅎㅎ;제말은 그냥 진입로직만짜서 손절없이 시간에 의한청산 15:00 청산 이런방식을말한거에요ㅎ
애니님글에 댓글어떠케다는지몰라서 여기다쓸게요...ㅎㅎ
그러니깐 시간프레임을 늘리면 청산식이 나오기전에 장이 종료되잖아요...?그래서 오버나잇이아니라
장끝나는시간에 시간에의한 당일청산을 한다는 말이에요..ㅎ
손절없는 당일청산 이군요..^^*
데이트레이딩이 대세죠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