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애니헬프 시스템트레이딩 (선물옵션/주식/해외선물 등 자동매매)
 
 
 
 

카페 통계

 
방문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가입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게시글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댓글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20260627
0
 
카페 게시글
② Q&A 게시판 청산식이불필요하다면...
타고난스캘퍼(90) 추천 0 조회 70 12.04.08 18:08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4.08 20:45

    첫댓글 시간 청산..
    안시간 청산..

    같은 진입이라도 청산에 따라서 시스템이 달라지니...
    진입로직이 시장에 순응한다면
    좋은 포트포리오가 될듯 합니다..

    애니형님 따라..
    질문요지가??..
    그냥 주저리주저리 해봤습니다..^______^

  • 작성자 12.04.08 21:09

    ㅎㅎ;제말은 그냥 진입로직만짜서 손절없이 시간에 의한청산 15:00 청산 이런방식을말한거에요ㅎ

  • 작성자 12.04.08 21:10

    애니님글에 댓글어떠케다는지몰라서 여기다쓸게요...ㅎㅎ
    그러니깐 시간프레임을 늘리면 청산식이 나오기전에 장이 종료되잖아요...?그래서 오버나잇이아니라
    장끝나는시간에 시간에의한 당일청산을 한다는 말이에요..ㅎ

  • 12.04.08 23:20

    손절없는 당일청산 이군요..^^*

    데이트레이딩이 대세죠뭐..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