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해피니스 제 3의 구조]
긴 시간동안 포해피니스와 함께해주신 정회원분들께서 구조요청을 해주실때, 쉼터 공간의 부족으로 거절하는일이 생기곤 했습니다. 우리는 도움을 드리지 못한채 거절해야하는 현실에 마음이 편치못했습니다.
그리하여 홀로 외로운 길을 걷는 구조자님과 함께하고자 새로운 방법을 강구했고, '제 3의 구조' 라는 새로운 방식을 통해 구조자님과 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구조는 곧 책임이라는 전제하에 임시보호가 가능한 구조자에 병원비 일부를 지원하여 경제적인 부담이나마 내려놓을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지금까지 앵두, 단비, 보티, 시유, 호돌이, 바둑이까지 여섯 아이들이 제 3의 구조를 통하여 새 가족을 만났고, 현재 베리(@coco_mom130215), 네모(@_dream_of_nemo/ @luv_uu_a), 현미(@zo._.coco), 단감이(@kittydangam)가 임보처에 머물며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호자가 뇌출혈로 쓰러져 한순간 혼자가 된 베리,
함평보호소에서 안락사를 기다리고 있었던 네모,
길 위에서의 생활을 더이상 버틸 수 없었던 현미,
지하주차장에서 만난 그날이 마지막밤이였을지도 모르는 아기고양이 단감이까지...
현재 아이들은 구조 후 임보처에서 생활하며 새로운 삶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평생가족을 만나는 날을 기다리고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울타리가 되어주세요.
늘 응원해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구조자분들, 항상 응원 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