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하려면 아직 멀었지만 요즘은 백일된 애기 데리고 돌잔치 알아보러 다닌다는 말을 듣고 여기저기 알아보았어요..
특히 우리 아기는 9월17일생이라 추석 전전주에는 돌잔치를 해야 해서 맘이 더 급해졌죠..
강서,양천구쪽에는 몇군데가 있어서 일단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봤어요..
목동토다이는 식대가 넘 비싸서 패쑤~
프리베는 돌잔치설명회에 신랑이랑 가봤는데 주차나 분위기, 서비스는 맘에 들었지만 음식 가짓수도 좀 적고 즉석코너도 없어서 패쑤~
집에서 젤 가까운 목동웨딩의전당은 저녁에만 가능하대고, 이것저것 비용이 의외로 많이 들어서 패쑤~
강서구 플로렌스파티하우스나 하늘정원은 교통이 불편해서 패쑤~
그러다 증미역쪽에 있는 리더스나인(구 온더클라우드)을 알게 되었는데, 집에선 좀 거리가 있긴 하지만 지하철역도 가깝고 주차공간도 넓대서 좀 땡기더라구요..
제가 직장이 부천이라 교통을 무시할 수 없었거든요..
웨딩의전당 가봤다가 저녁만 된다는 말에 좌절하고 신랑이랑 급 차를 돌려 가보기나 하자 한거였는데 맘에 들어 계약까지 하고 왔네요..
일요일에 갔는데 주차권도 안끊고 들어가도 되고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얼마전에 간 어떤 돌잔치 건물은 지하 6층까지 내려가서 식겁했었는데, 여긴 지하1층만 해도 꽤 넓어요..
건물이 엄청나게 큰데다 이마트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요..
지하철역도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오기도 수월하네요..
식대는 A,B,C,D 코스로 가격대별로 있는데 이벤트 할인이 넘 많아서 B코스로 선택했어요..
32,000원이면 좀 부담스러운 가격인데 공구에 댓글 이벤트에 이것저것 하면 식대 기본 할인에 음료, 돌상까지 할인되어서 부담이 많이 덜어지더라구요..
스테이크가 코스로 나오는데다가 밖에서 뷔페로 원하는 음식도 가져다 먹을수도 있고 즉석코너도 좀있으면 생긴대요..
인원 예상도 어려워서 보증인원 잡기가 참 애매했는데 그것도 최대한 맞춰주신다 하고..
돌상도 전통돌상있고 현대식으로 된것도 있어서 선택할수 있어요..저랑 신랑은 전통돌상보다는 천사홀로 하기로 결정..
돌잔치 전문업체라 왠만한건 다 해주셔서 우린 평소에 사진이나 잘 찍어놓으면 되겠더라구요..
어제 양가 부모님 모시고 집에서 백일잔치했는데 그것도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아서 참 힘들었는데 돌잔치는 얼마나 더 많이 힘들까 싶어요..그래도 리더스나인에서 다 해주시니깐 걱정이 덜 돼요..
아직 멀긴 하지만 돌잔치 기대되네요..
첫댓글 전 일산 까르르스타 계약했어요 새로 생겨서 깔끔할것 같고 오픈 이벤트로 할인혜택도 많더라구요 ^^
여긴 바탕색이 있어서 글씨 보기가 쉽지 않네요
준비 잘하시구요.
저도 리더스나인에서 해요 ^^ 전 4월달에 하는데~~ 전 늦게 알아본 편이라 웨딩홀에서 해야하나 걱정했는데,,,, 운좋게 전통홀이 남아있어
예약했어요~~
전 첫째때 너무맘에들어 둘째때도 수원에 마이컨벤션에 예약했어요.
인테리어도 확바뀌고 이벤트도하고 넘좋네요.^^돌잔치 잘하세요~
저도 너무도 설레네요.^^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다가.. 눈에 확~~!!들어온곳입니다... 저역시 답사해봤지만 깨끗하고 깔금하니 괜찮은곳 리더스에 예약했네요.. 부페가아니라 더 맘에들었구요 물론 샐러드바도있어서 좋구요.. 돌상차림도 너무 깔끔하니 여기다 싶네요.. 아.. 엄마는 너무힘들어요.. ㅋㅋ
추카드려요 전 신촌벨라오스틴에서하는데~ 얼른했음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