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과 재즈의 만남 - 이소정 & 임미정 듀엣콘서트

공연개요
평창동에 위치한 가나아트센터에서 보컬리스트 이소정과 재즈 피아니스트 임미정이 함께 꾸미는 콘서트가 열립니다.
이 공연은 제 9대 미스 사이공 주연으로 발탁된 후로 세계 각지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뮤지컬 배우 이소정과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재즈 피아니스트 임미정의 듀엣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공연으로, 이소정의 부드러우면서도 흡인력있는 보컬과 임미정의 고급스러운 재즈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무대입니다. 이소정은 뮤지컬 곡들 뿐만이 아니라 여러 사람들에게 익숙한 스탠다드 재즈 곡들을 부를 예정이고 임미정 또한 자신의 솔로 연주로 재즈 음악을 선사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임미정의 잔잔한 피아노 솔로를 바탕으로 삼아 이어지는 이소정의 친근한 멘트와 관객들을 매료시킬 정도의 파워풀한 보컬은 푸른 6월 저녁의 따스한 바람과 함께 관객들에게 감동 깊은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아름답고 차분한 공간인 가나아트갤러리에서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 두 명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뮤지컬과 재즈를 어떤 느낌으로 조화시키는지 함께 엿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이오그라피
이소정, 보컬
이소정은 대규모 브로드웨이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제9대 주연 여배우로 선정되어 1995년부터 1997년까지 전미 투어를 하고 1998년부터 1999년까지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공연한 것으로 유명한 실력파 배우이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뮬란>의 주인공역의 한국어 버전을 녹음했고 영화 <봄날은 간다>의 주제가 노래, MBC 한일합작 미니시리즈 <프렌즈> 주제가 작사 및 노래, 영화 <영어완전정복> 주제가 작사 및 노래를 하기도 했다. 또한
1998년 대통령 당선기념 축하공연, 2002년 한일월드컵 대회 4강전 등 국가적인 행사를 비롯, KBS 열린 음악회 등의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초청되어 자신의 실력을 자랑한 이소정은 호서대학교 대학원, 경희대학교에서 뮤지컬 보컬 트레이닝 강의를 하기도 했다.
임미정, 재즈피아노
이소정과 함께 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임미정은 서울예술대학, 버클리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뉴욕 맨하탄 음악대학에 재즈 피아노 석사 과정으로 재학중이다. 과거 재즈 아카데미, 동아방송대학, 동덕여대에 출강하면서 교육자로도 많은 활동을 했던 임미정은, 정성조, 이정식 등 한국의 여러 재즈 뮤지션들은 물론, "김덕수 사물놀이" 와의 크로스 오버 공연을 비롯하여, 에릭 매리엔탈,
죠지 가존, 요러스 티프, 그렉 홉킨스 등과 함께 한국과 미국의 여러 유명 재즈 클럽에서의 활동과 콘서트 그리고 재즈 페스티벌과 텔레비전 및 라디오 쇼 등에 출연해 많은 공연활동을 해왔다. 2002년 2월에는 칙 코리아, 허비 행콕 등이 공연하는 보스턴의 공연장, 버클리 공연 센터에서 임미정 섹스텟 (sextet - 6명의 연주자로 이루어진 공연) 단독 공연을 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 재즈의 최고 연주자들로 손꼽히는 케니 베론,죠앤 브레킨, 조 로바노, 데이브 리먼 등에게서 음악을 사사했다.
일 시: 2004년 6월 19일 (토) 오후 7시
장 소: 가나아트갤러리 야외무대
주 최: (주) 가나아트갤러리
티 켓: 전석 3만원
공연문의: 가나아트갤러리 02)720-1020 www.ganaart.com
할인 예매 및 공연 보러가기
첫댓글 자료실에 같은 이미지는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정이가 잘 나가네...^^ 고등학교때도 노래하나는 날렸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