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1 봉사회 대한적십자가 경기지사 명패 달기 캠페인 지원금 생활용품 15세대 지원사업
12월 5일 (화) 11시 덕풍1 봉사회(회장 백인순) 봉사원은 적십자 희망 나눔터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희망 나눔 명패 달기 캠페인 동참 회원 발굴에 2023년 31개 시군 적십자 봉사회에서 1등을 한 봉사회로 명패 달기 지원금으로 2023년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용품 지원사업 행사를 했다.
적십자 희망 나눔 명패 달기에 동참한 회원이 매월 3만 원 이상 나눔을 실천하면 사업자에 명패를 부착하는 일 등 덕풍1 봉사회 회원의 노력으로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에서 지원금이 지급되어 지역의 소외계층 15세대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을 하게 됐다.
생활용품 지원 대상은 덕풍1행정복지센터 복지팀장에 의뢰해 지역에서 어렵지만 지원을 못 받는 가정에 생활 용품이 전달되게 해달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덕풍1 봉사회 백인순 회장은 " 회원님들이 더운 날씨에 명패 달기 캠페인 동참한 회원 발굴에 힘써온 결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에서 지원금을 받게 되어 어려운 이웃에 생활 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을 하게 됐습니다. 덕풍1 봉사회 창립 이래 처음 명패 달기 지원금 사업을 하게 되어 보람을 느낍니다.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명패 달기 지원금 사업을 하게 된 덕풍1봉사회 회원에게 박수를 보내며 행사 후 중식으로 얼큰한 육개장을 대접했다.
첫댓글 덕풍1봉사회(회장 백인순) 봉사원 여러분 희망 나눔 명패달기
지원금으로 2023년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용품 지원사업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