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아했던 선수가 트드될때 울었던 모습을 보면 다시 영입했으면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하주석때문에 유격수자리 공백이 생겼고, C등급이라 보상선수걱정도 없고요...
근데 냉정하게보면 영입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선진이 삼성가기전 몸상태가 잊혀지지않습니다.
운동선수의 몸이 아니었습니다.
계속 퓨처스에 있어서 동기부여가 안됐을지 모르겠지만 그것도 핑계가 될 순 없다고 봅니다.
삼성가서 심기일전하며 살도빼고 성적도 좋아졌지만
전 한화오면 도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갈것같습니다.
큰돈만졌고 대체자없고 예전에 있던 그 한화이글스고...
최윤석코치와 말동무나할것 같은 그런 느낌이드네요.
그냥 이민준, 박정현, 한경빈한테 기회줘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노수광이 다시 복귀해서 아쉬운 모습 보이는것처럼 오선진, 이태양은 컴백하면 다시 이글스에있던 오선진, 이태양의 모습을 보일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첫댓글 전 특히 이민준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엠팍에 올라온 수비 짤을 보니,
수비 실력은 즉시 전력감으로 보이더라구요..
1할쳐도 좋으니 수비만되면 좋겠네요ㅎ
개인적으로는 문현빈이나 이민준 키우는게 지금 당장은 좀 힘들어도 장기적으론 더 낫다고 생각되네요.
저도 이태양 오선진선수 좋아하지만..이글스로는 안왔으면하네요…
하주석의 이탈은 큰 손실입니다. 오선진/강경학/박한결/정경운/송호정/박정현/조한민 같은 선수들이 하주석대신 나왔었지만 하주석의 공백만 더 크게 느꼈었습니다. 지금 FA 유격수인 김상수/노진혁은 하주석보다도 나이가 많으니 영입을 찬성하기가 어렵지만 이민준 박정현 한경빈에게 기회를 주는것도 너무 리스크가 커보입니다. 결국 유격수도 FA로 영입하지 않으면 채은성이 왔는데도 유격수 구멍으로 1년간 허송세월할까 두렵네요. 하지만 오선진은 하주석을 대체할 수 없기에 반대합니다.
사실 하주석보다 나은 유격수는 노진혁 김상수 둘 이죠.. 오선진과 신본기는 하주석보다 못함..
그렇다고 박민우 영입하고 정은원이 유격수 본다도 애매하고...
당장 돈 쓴 효과 날려면 노진혁 밖에는..
이도윤이 수비는 잘하고 박정현이 타격은 괜찮고...머든 참 애매한 상황이..
노시환 유격수 김태연 3루수
아무리 보상선수 없다고 해도 오선진 영입하느니 그냥 신인들이나 박정현에게 기회주는게 좋다고 봅니다.
FA는 즉전감을 뽑는건데, 오선진은 사실 백업용이죠.
신인들 키우고, 그들이 자리를 비웠을때 매꿔줄.
노진혁이 롯데로 갔으니 남은건 김상수뿐인데, 김상수와서 채은성하고 팀 분위기 확 바꿔 버렸으면 좋겠습니다.
마무리 훈련때 3년차 주제에 1군 주전이라고 히히덕 거리면서 훈련 대충하는거 보니. 너무 짜증나더라구요.
오선진은 오면 좋고 안와도 되고. 그런 선수임은 맞아요. 김상수에게 올인했으면 좋겠네요.
오선진 영입 하느니 차라리 김상수를 잡죠
나쁘게 봅니다. 삼성 가서 살 뺀거 보고
김상수는 B등급으로 보상선수를 내 주어야 합니다. 신인도 키우고 우선 박정현 기용을 생각합니다.